Toggle navigation

#치쿠린15,608 POSTS

Post Content
User Image dd_barry Posted: Jan 23, 2018 10:28 PM (UTC)

34
4 Normal
.
#배리_여행 #배리_교토 #배리_오사카 #배리_여행일기
.
✔️2018.01.22.월 2일차 교토-오사카
.
아라시야마를 가기 위해 7시쯤 일어나서 따뜻한 녹차 한 잔 먹규 준비해서 8시 조금 넘어서 출발😌 조금 추웠지만 옷을 예쁘게 입고 싶어서 추위를 감수하고 짧은 거 입움🤣 울 엄마가 보면 큰일 날 일🤫 비가 온다고 해서ㅠㅠ 호텔 데스크에 우산 빌려주시나 물었더니 빌려주심😍 그래서 시작부터 행복하게 시작💕
.
전철 역으로 걸어가면서 도토루에서 카페라떼 하나 사먹궁! 슬이 온니 @yesuru_now 피드에서 자주 보이던 두유도 사먹움😌 나름 계획한 대로 9시 반쯤에 아라시야마 역에 도착했댜💖
.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아서 우리가 역에서 출발해서 도게츠교 까지 걸어지 걸어가는 동안 관광객을 보지 못했당☺️ 그치만 도게츠 교 가니 패키져들이 많아졌움😂 구글맵에 치쿠린을 검색해서 가는 동안 라떼가 유명한 아라비카% 발견😌 남들 다 찍는 도게츠 교+아라비카 사진도 찍고! 열띠미 걸어갔댜😉
.
생각보다 좀 멀고, 길이 한적? 하고 우리랑 같은 길을 걷는 건 한국인 커플 뿐이었다🤣 그래도 구글맵을 믿고 열심히 등산하니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대나무숲이 나옴💚 죽녹원 대나무도 너무 예뻤지만ㅠㅠ 여기는 진짜 짱이었다😆 대나무가 다 진짜 굵고! (마치 내 허벅지처럼🤣) 키도 엄청 크고!! 열심히 사진 찍으면서 내려가는 동안 깨달은 건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랑 반대로 올라온 거 였움😂 그래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단❤️
.
동생이 검색한 스테이크 덮밥 맛집😖 오오츠카에 가기로 함! 11시부터 2시까지 3시간만 판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30분 전 부터 기다린대서 우리도 열심히 걸어서 40분 쯤에 도착했더니 우리가 8번째였고ㅠㅠ 이미 많이 기다리고 있었다😭 거기서 동선이 겹치던 한국인 커플을 또 만남ㅋㅋ 서로 인사하규 막🤣 대기 6번째 팀까지 들어 간 후에 30분 더 기다려서 먹어따😢 그치만 쬰맛이어서 다 용서가 됨😍
.
점심을 먹은 후에 스벅충들은 교토에 다다미로 된 스벅에 가기러 함💕 하지만 전철을 타고 가와라마치 역에 도착하자마자 비가 오기 시작해따😭 그치만 어차피 우리는 관광을 할 거고, 비는 계속 올 거니까 열심히 걸어서 니넨자카에 있는 스타벅스에 도착⭐️
.
신메뉴 중에 다 품절이고, 녹차 프루티 라떼? 그것만 가능해서 그거랑 동생은 따아 먹궁! 맛차 케익도 주문💚 2층 다다미 방에는 이미 사람들이 가득차 있어서 1층에 겨우 자리 잡아서 먹었당🤣 전체적인 조명이 어두워서 뭔가 분위기 있는 느낌😌 다른 녹차메뉴는 마지막 날 먹어야지🤗
.
다시 가와라마치로 걸어오는 길에 눈이 진짜 펑펑 왔다☃️ 스토리에도 여러번 올렸는데! 동영상에 다 안 담겨서 슬픔😢 이렇게 펑펑 오는 눈을 교토에서 처음으로 맞다니🤣 여행 중에 비나 눈 오는 건 슬프지만ㅠ 그래도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당💕 가와라마치 역에서 녹차+녹차 아슈크림 을 사고 다시 오사카로😍
.
하루카스 야경을 보러 가기위해 돌아왔는데! 눈 오는 거 때문에 일정이 조금 틀어져서 생각보다 너무 이르게 도착했다🤣 해가 지려면 한참 남아서 백화점 구경을 하다가 올라갔당❤️
.
먼저 16층에 올라가서 티켓을 교환하고, 다시 엘레베이터를 타고 60층으로 올라갔다😖 16층에서 본 야경도 충분히 예뻤는데❤️ 60층에서 보는 건 확실히 달랐다🤩 사실 처음 60층에 도착했을때는 숨막히는 느낌? 산소가 부족해서 약간 숨쉬기 힘들었다ㅠ 북쪽 뷰 부터 시작해서 동, 남, 서쪽으로 쭉 한번 돌고나니 해가 져서 어둑 어둑해 졌다😊 비가와서 야경이 잘 안 보이기는 했지만ㅠㅠ 장점은! 비오는 날은 통유리에 글씨를 쓸 수 있다는 점📝 하루카스 300이 지상 300m 높이의 건물이라서 그렇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60층에서 하늘 워를 올려다 보면 구름이 휘몰아치고 아주 난리🤣
.
비 그림 옷 입은 아베노 베어도 만나고, 레이저 쇼도 보고 알차게 하루카스에서 보내고 숙소로 돌아왔당❤️
.
.
.
User Image yjyj2e Posted: Jan 23, 2018 3:33 PM (UTC)

14
3 Normal
yjyj2e 8h ago
젤좋앗던 대나무숲 #치쿠린 완전 여유로운시간 🎋
User Image zzeong_min Posted: Jan 23, 2018 2:20 PM (UTC)

37
3 Normal
User Image zzeong_min Posted: Jan 23, 2018 2:03 PM (UTC)

26
1 Norm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쿠린
User Image zzeong_min Posted: Jan 23, 2018 2:01 PM (UTC)

18
3 Normal
User Image _juyoung9965 Posted: Jan 23, 2018 1:18 PM (UTC)
37
2 Normal
.
오사카 둘째날 🇯🇵✈️
👉🏻 아침일찍 일어나서 이치란먹기 (비법소스4배)
👉🏻 교토가서 기모노 체험 하기 👘
👉🏻 당고 먹어보기 🍡
👉🏻 한큐타고 니넨자카, 산넨자카
👉🏻 자동문 택시 첫경험 ㅋㅋㅋㅋㅋ
👉🏻 니시키 시장 가서 두유도넛 먹기
-
-
-
어제보다 더더더 하드하게 다녔던 오늘🔥🔥🔥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라면 #라멘 #이치란라멘 #교토 #오사카 #교토여행 #기모노체험 #당고 #카츠동 #돈까스 #대나무숲 #치쿠린 #니넨자카 #산넨자카 #기요미즈데라 #문어 #니시키시장 #모츠나베 #곱창전골 #20180123 #180123 #고3 #99 #20 #일상 #데일리 #오사카여행
User Image zaaaaa_1 Posted: Jan 23, 2018 12:40 PM (UTC)
71
3 Normal
User Image lovely__yiji Posted: Jan 23, 2018 2:03 AM (UTC)

8
9 Normal
교토 아리시야마 치쿠린♡
오빠가 꼭 가보고 싶다했던~너~~무 좋아따^^ #교토 #아리시야마 #치쿠린 #죽림 #한국사람 많아 #난교토가#일본조하💕
User Image y2wnn_ Posted: Jan 21, 2018 5:58 PM (UTC)
37
1 Normal
y2wnn_ 2d ago
교토, 아라시야마
카메라로 찍든 핸드폰으로 찍든 뭐로찍든간에 눈으로 담는 것이 제일 예뻤던.. 하늘과 강과 산이 한 눈에 보이는 너무 예쁜 자연
User Image kang_hy1018 Posted: Jan 22, 2018 3:55 PM (UTC)

165
12 Normal
.
.
찍으려는 엄마 VS 찍히지 않으려는 딸😁

교토 아라시야마
치쿠린(죽림) 산책~
울나라 죽녹원보다 키가 크고 몸통이 굵은 대나무가 하늘 높이 뻗어 있는곳이다.

가는길에 동네 공동묘지 구경도 하고
토게츠교가 보이는 카페에서
팥죽에 아이스크림 들어있고
이름도 기억나지 않는 간식? 먹으며
햇빛 쬐기🌞🌞🌞
한가로운 오후였던~~
.
#교토 #아라시야마 #치쿠린 #竹林 #토게츠교 #渡月橋 #달이다리를건너는듯하다 #옛날나무로만든다리보존 #다리밑은콘크리트 #토게츠교가보이는2층카페에서 #일광욕중🌞 #시골마을느낌느끼기 #아무것도안해도조으당 #팥죽에아이스크림 #달다달아😉 #갤8셀카맘에안드네 #웬만하면불평안하는편 #자체카메라피부보정너무인위적이다 #기능좋은카메라에적응못하는줌마😭 #딸도사진안찍는다고피한당😜
User Image jae_hee_banseok Posted: Jan 22, 2018 3:38 PM (UTC)

dayeon__k_
29
0 Normal
일본 여행 마지막날!

아라시야마(치쿠린)-기온거리

기모노까지 입고 오늘은 잘풀리나 싶었다.
그러나..아라시야마를 가는 도중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ㅜ 우리는 비를 찾아다니는 것 같다.
비는 점점 거세졌고 게다가 옆에 강이 있어 차가운 비바람이 불기 시작했다..점심을 먹으러 가기위해 버스를 기다리는데 양말 쪼가리에 쪼리같은 걸 신은 발이 너무 시려웠고 비바람이 몰아쳐 고통스러웠다..ㅎㅎ
기모노입고 이쁜 사진들도 많이 찍고 싶었으나 이게 최선이었다..☆ 다음에 일본여행을 온다면 교토만 다시 오고 싶다.
기모노의 추억은 별로 좋진 않았지만 그래도 기모노는 이뻤고 나름 추억이 된 것 같다.(다음엔 패키지로)
기온 거리는 생각보다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었다.
어둠에 빛나는 등불이 너무 이뻤다. 비도 내려 땅에 비치는 불빛들도 기온거리가 더 아름답게 보이는데 한몫했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4박 5일 여행이 오늘로 마지막이었다. 힘들긴했어도 여행은 언제나 즐겁다:)
잠시나마 일상속에서 벗어나게 해준 오사카 교토 안뇽...! #일본#교토#기모노#아라시야마#대나무숲#치쿠린#기온거리#두부정식#이네#돼지김치 톤베이#존맛#오꼬노미야끼#기온탄토#일본#안뇽..!#여행스타그램
User Image joos_makeup Posted: Jan 22, 2018 3:29 PM (UTC)

27
1 Normal

Hashtags found on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