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안녕반가워마카롱187 POSTS

Post Content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9, 2018 5:56 AM (UTC)
2
0 Normal
아무말없이 파운드 하나를 들고..
작업실로 들어간다.. 그리고 접시에 이쁘게 담아온다..
그후.. 언니한테 혼난다 😂😅😭😓
자꾸 지맘대로 판매하는거 갖다 먹는다고😁😆
그래도 가만히 보고 있자니.. 커피와 먹고싶은걸~~
우선 허락없이 먹는 파운드~ 이리 맛있을수가ㅋㅋ
좋네~~~~!!!!
파운드는 꼭 커피나 차와함께 드셔야 맛나용~~♥️♥️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9, 2018 2:26 AM (UTC)
19
2 Normal
예쁜빛깔의 마카롱들~!! 오늘도 예쁘게 준비했답니당~😄
.
.
오늘의 라인업!!
.
📎 캐릭터마카롱
📍꼬꼬닭- 오레오
📍삐약이- 파인애플
📍포동곰돌이- 초코우유&초코칩
📍당근토끼- 딸기우유
📍도깨비물방울- 타히티바닐라
📍개구리왕눈이- 그린티헤이즐넛
📍왈왈멍멍이-인절미
📍왕코 코알라- 요거트블루베리
.
📎 일반마카롱(8종류)
📍초코우유&초코칩
📍그린티헤이즐넛
📍크림치즈와인무화과
📍타히티바닐라
📍카라멜마끼아또
📍황치즈
📍블루베리
📍흑임자
..
📎 파운드
📍바닐라파운드
📍레몬파운드
📍큐브캬라멜파운드
.
📎 쿠키
📍얼그레이사브레
📍솔티초코사브레
📍바닐라사브레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8, 2018 8:53 AM (UTC)
33
0 Normal
아~~ 당 떨어진다~~~😓
그래서... 삐약이 한마리를 잡아먹겠당~~🐥🐣🐤🔪ㅋ
혼자 쌩쇼한다고 옆에서 머라 하지만..
재미나지 않나용?! ㅋ😎
파인애플맛이 진한 삐약이를 잡아 먹었답니당~
저녁은..
닭을 먹을까 잠시 고민하는 쫑아였어용~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8, 2018 3:34 AM (UTC)
40
4 Normal
미니파운드 사이즈로 할까?? 하다...
왠지 큐브가 귀여울꺼같아서..😅😰😱😓
언니의 반대에도 일저질르기~~ㅋㅋ
사각의 캬라멜파운드!! 조금더 묵직하고 캬라멜이 들어가서 달콤한!!
그리고 씹는 식감을 주기위해 헤이즐넛,피스타치오,아몬드를 직접만든 캬라멜에 섞어 장식!!♥️ 개인적으로 파운드중 2번째로 좋아라 합니당ㅋㅋ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8, 2018 3:29 AM (UTC)
36
0 Normal
콰~~~악찬 맛난 꼬끄~~ 쫀득쫀득 고소한 꼬끄에 달달맛난 필링을 함께하면 완전 쵝오죵~!!
.
.
오늘의 라인업!!
.
📎 캐릭터마카롱
📍꼬꼬닭- 오레오
📍삐약이- 파인애플
📍포동곰돌이- 초코우유&초코칩
📍당근토끼- 딸기우유
📍도깨비물방울- 타히티바닐라
📍개구리왕눈이- 그린티헤이즐넛
📍왈왈멍멍이-인절미
📍왕코 코알라- 요거트블루베리
.
📎 일반마카롱(8종류)
📍초코우유&초코칩
📍그린티헤이즐넛
📍크림치즈와인무화과
📍타히티바닐라
📍카라멜마끼아또
📍황치즈
📍블루베리
📍흑임자
.
📎 파운드
📍바닐라파운드
📍레몬파운드
📍큐브캬라멜파운드
.
📎 쿠키
📍얼그레이사브레
📍솔티초코사브레
📍바닐라사브레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7, 2018 5:53 AM (UTC)
42
1 Clarendon
미세먼지가 심하다는데... 이럴때 비가 왔으면 좋겠어요~🌧🌦⛈
아.. 그러면 밖에 나오기 싫어지려나??!
그래도 미세먼지 없어지면 좋겠네요~
목이 칼칼~~~ 그래도 매장에는 공기청정으로 돌리고 있으니 좀 나은듯요~😅😄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선물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수제마카롱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귀요미케이크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7, 2018 3:31 AM (UTC)
36
1 Normal
수요일아~~ 안녕,반가워~~👋
어느덧 일주일의 반이네요~😄
오늘은 케이크를 많이 준비하지 못했답니당..
지금 남은 케이크는 5개에요😍
.
오늘의 라인업!!
.
📎 캐릭터마카롱
📍꼬꼬닭- 오레오
📍삐약이- 파인애플
📍포동곰돌이- 초코우유&초코칩
📍당근토끼- 딸기우유
📍도깨비물방울- 타히티바닐라
📍개구리왕눈이- 그린티헤이즐넛
📍왈왈멍멍이-인절미
📍왕코 코알라- 요거트블루베리
.
📎 일반마카롱(8종류)
📍초코우유&초코칩
📍그린티헤이즐넛
📍크림치즈와인무화과
📍타히티바닐라
📍카라멜마끼아또
📍황치즈
📍블루베리
📍흑임자
.
📎쁘띠케이크
📍딸기솜사탕케이크
📍딸기샹띠케이크
.
📎 파운드
📍바닐라파운드
📍레몬파운드
.
📎 쿠키
📍얼그레이사브레
📍솔티초코사브레
📍바닐라사브레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6, 2018 9:16 AM (UTC)
28
7 Normal
미세먼지가 최극강이라며 문자오기에..
돼지고기를 먹어야 하지만.. ㅋㅋ
나는 우리집 케이크 먹기~!!
한손에 핸폰들고 찍으려니 쉽지 않네요😅😓😱😰
완전 맛있는 딸기랑 달콤한 크림,초코시트를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공~♥️ 이따가 작업할때는 기운내서 열심히 해야겠어용~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6, 2018 5:11 AM (UTC)
46
3 Normal
우리 당그당근토끼에게 손을 만들어 주었어요~🐰🐇
요즘 조금씩 조금씩 바꿔가는 캐릭터들ㅋㅋ
자꾸 일만든다고 머라하지만...
어쩌겠어요.. 무언가 하나 더하면 귀여워 지는걸ㅋㅋ
조금더 새롭게 변신해가는 캐릭터마카롱들 기대해 주세용~♥️
.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6, 2018 5:07 AM (UTC)
36
1 Normal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고 하루지난 화요일~😁
오늘 오픈한 안녕,반가워 입니당~
오픈하고 따듯한 커피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지금에야 라인업 올립니다~😅😄♥️
.
오늘의 라인업!!
.
📎 캐릭터마카롱
📍꼬꼬닭- 오레오
📍삐약이- 파인애플
📍포동곰돌이- 초코우유&초코칩
📍당근토끼- 딸기우유
📍도깨비물방울- 타히티바닐라
📍개구리왕눈이- 그린티헤이즐넛
📍왈왈멍멍이-인절미
📍왕코 코알라- 요거트블루베리
.
📎 일반마카롱(8종류)
📍초코우유&초코칩
📍그린티헤이즐넛
📍크림치즈와인무화과
📍타히티바닐라
📍카라멜마끼아또
📍황치즈
📍블루베리
📍흑임자
.
📎쁘띠케이크
📍딸기솜사탕케이크
📍딸기샹띠케이크
.
📎 파운드
📍바닐라파운드
📍레몬파운드
.
📎 쿠키
📍얼그레이사브레
📍솔티초코사브레
📍바닐라사브레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3, 2018 8:49 AM (UTC)
33
1 Normal
안녕,반가워의 포장들은 "밀봉포장" 입니당~😄
손도 많이가고 시간도 많이 투자해야하는 밀봉포장!!
왜!! 하느냐??라는 질문에..
우선은~~ 깔끔하고.. 다른 마카롱들과 뒤섞이지 않게하기 위해~😅 그리고 냉장,냉동보관할때 냄새가 베는걸 막기위함이지요~
물론 비닐을 뚫고 들어오는 냄새를 다 막진 못하지만 밀봉포장상태로 락앤락에 보관하시면 더 확실히 냄새가 베는걸 막을수 있답니당~😋
맛있는 마카롱 보관하며 드시기 좋게 포장하는 안녕,반가워 였습니당~♥️👍
.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3, 2018 3:10 AM (UTC)
47
1 Normal
토요일 안녕,반가워의 라인업입니당~😍 케이크가 빨리 없어져서 아쉽다는 문자를 받아서 오늘은 조금더 여유있게 준비해 놓았답니당😄😍😋🍰
춥지만 매장은 완전 따닷하게 해놓았어용~😘
.
오늘의 라인업!!
.
📎 캐릭터마카롱
📍꼬꼬닭- 오레오
📍삐약이- 파인애플
📍포동곰돌이- 초코우유&초코칩
📍당근토끼- 딸기우유
📍도깨비물방울- 바닐라
📍개구리왕눈이- 그린티헤이즐넛
📍왈왈멍멍이-인절미
📍왕코 코알라- 요거트블루베리
.
📎 일반마카롱(8종류)
📍초코우유&초코칩
📍그린티헤이즐넛
📍크림치즈와인무화과
📍바닐라
📍카라멜마끼아또
📍황치즈
📍블루베리
📍흑임자
.
📎 파운드
📍바닐라파운드
📍레몬파운드
.
📎 쿠키
📍얼그레이사브레
📍솔티초코사브레
📍바닐라사브레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2, 2018 8:35 AM (UTC)
45
3 Normal
추운날씨 덕에 히터를 빠~방하게 틀었더니 목이랑 몸이 바짝바짝 말라가는거 같아 둥굴레차 한잔~🍵
예전에 예쁘다며 샀던 아이가 생각나 컵에 꽂아 주었더니 귀여워서 한컷📸
생각해보니 참.. 여러가지도 많이 샀었네요.. 여기저기 숨겨져있는 귀요미들을 찾아봐야징~😄😎
모두들 감기 걸리지 않게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용~
따듯한 차도 한잔~🍵♥️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2, 2018 5:54 AM (UTC)
31
1 Normal
ㅋㅋ 오늘은 너로 정했당~!!!!
앉아있다 언니에게 툭 던진 한마디~
'나 한마리만 줘~~😋' 꾸지람과 함께 한마리득템~♥️👏
음~ 우선은 포장을 벗기고~
통통한 왕코코알라를 들고 쓰읍~!! 한입먹고 줄께 했는데... 너무크게 한입하고 언니에게 패쓰~~😎😑😂
진한요거트향~~ 맛있넹~~~!!
.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2, 2018 3:13 AM (UTC)
41
1 Normal
완전추운날도 귀여운 아이들과 함께하는 안녕,반가워입니당~^^
매장안을 미친듯 히터돌리고 있답니당~ 따닷하게~😄
오늘의 라인업이에용~
.
오늘의 라인업!!
📎 캐릭터마카롱
📍꼬꼬닭- 오레오
📍삐약이- 파인애플
📍포동곰돌이- 초코우유&초코칩
📍당근토끼- 딸기우유
📍도깨비물방울- 타히티바닐라
📍개구리왕눈이- 그린티헤이즐넛
📍왈왈멍멍이-인절미
📍왕코 코알라- 요거트블루베리
.
📎 일반마카롱(8종류)
📍초코우유&초코칩
📍그린티헤이즐넛
📍크림치즈와인무화과
📍타히티바닐라
📍카라멜마끼아또
📍황치즈
📍블루베리
📍흑임자
.
📎 파운드
📍바닐라파운드
📍레몬파운드
.
📎 쿠키
📍얼그레이사브레
📍솔티초코사브레
📍바닐라사브레
.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
User Image cafe_hello2017 Posted: Jan 11, 2018 4:08 AM (UTC)
28
6 Normal
손님이 안계시는 잠깐동안 언니와 함께 뽑기 했어요~😁
뽑기 어플이 있다는데 해본적 없어서 그냥 옛날방식으로!!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당첨되신 4분은 제가 인스타채팅으로 택배 or 픽업 확인톡 드릴께요~
다음 이벤트는 후기이벤트 진행할께요~~😄♥️
감사합니당~~
.
.
.
.
.
#안녕반가워 #안녕반가워마카롱 #카페안녕반가워 #마카롱 #마카롱맛집 #캐릭터마카롱 #특이한마카롱 #특별한마카롱 #디저트 #성북동맛집 #한성대마카롱 #한성대카페 #삼선동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마카롱 #macarons #baking #マカロン #ベーキング #연예인서포트 #답례품 #연예인선물 #마카롱그램 #성신여대카페 #마카롱답례품 #케이크 #cake #대학로카페 #일상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