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생신상24,978 POSTS

Post Content
User Image ggossuni____ Posted: Dec 15, 2017 2:45 AM (UTC)

4
1 Normal
예약주문 및 오전주문까지만
받고 이번주주말 주문 마감입니다.
택배접수 끝내놓고 오늘 꽃순이엄뉘와 아빠께서는 간만에 데이트하신데요💕
근데 언제 포장 다 끝내실수있을지..🤧
이번주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아마 다음주랑 다다음주
완전 피크일것으로 예상합니다
벌써 마지막주 30일날 받으실걸 지금 주문하신분들도 계세요ㅋㅋㅋㅋ😍
크리스마스는 연인과 친구와 함께👭💏
연말은 가족과 함께👨‍👩‍👧‍👦
올 겨울 과메기는 꽃순이와 함께🌸
User Image s2flowers2 Posted: Dec 15, 2017 12:29 AM (UTC)

51
1 Normal
어머님 #생신상
김치만빼고 전부 핸드메이드ㅋㅋㅋ
제대로 불태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남펴니가 고생했다고
전신마사지 해줘서 기모띵~♡
.
.
.
.
.
.
.
.

#이벤트 #협찬 #ootd #맘스타그램
#오오티디 #셀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f4f #fff #아기스타그램 #닭띠맘 #음식스타그램 #foodstagram
User Image __mamaju__ Posted: Dec 15, 2017 12:15 AM (UTC)

9
0 Normal
케이크토퍼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해 주신 수강생님의
작품입니다~
요즘 대세이긴하죠??
나만의 특별한 메세지로 기념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주문도 수강문의도 끊이지 않는 인기템중에 인기템입니다~^^
케이크토퍼 클래스에서는
토퍼 기계의 사용법부터
토퍼 디자인에 필요한 아주 작은 기초부터 상세히 수업해 드리고 있어요~
컴퓨터를 잘 모르셔도.. 포토샵,일러스트를 모르셔도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공작소에서 토퍼 배움을 하고 가셨는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 분들을 보면
뿌듯하고 대단하다 싶고 막 그래요~^^
가정에서도 쉽게 제작하실 수 있고요~
수업시 드리는 직접 제작한 매뉴얼 북 만으로도
돌아가셔서 충분히 만들어 보실 수 있어요~
사용하는 기계는 토퍼 뿐만 아니라.. 시트,라벨,펠트,섬유 컷팅 등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기계라 쓰임이 많으실 거예요~
12월 예정되어 있는 마지막 토퍼 클래스입니다~
🎀 일시 : 2017.12.18.월.오전10시30분
✔️ 수업시 노트북,노트북충전기,마우스를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 수업 소요시간은 4~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문의는 대문의 카톡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주세요~
카톡 ID : hyungjuya
#마마주요리공작소 #마마주
#앙금플라워 #구미앙금플라워#케이크토퍼#케익토퍼#여행토퍼#크리스마스#생신상#구미핫플#구미맛집#구미케이크토퍼#소통#홍보#선물#마카롱
User Image ggossuni____ Posted: Dec 14, 2017 11:19 PM (UTC)

32
1 Normal
어제는 ➡금요일도착⬅ 주문 물량이 엄청 많았어요🙊💕
오늘나갈 주문을 위해 새벽부터 일어나셔서
야채준비하시는 꽃순이엄뉘
필터하나 없는 동영상입니다 📽
야채에선 신선함이,
과메기에선 윤기좔좔 흐르는것이 보이시지요? 😀
아! 제 피드에서 명함이 사라졌을거에요
지금 꽃순이로고 저작권 신청해놨어요
다음주내로 승인이 날것 같아요💕
혹시 모를 도용방지를 위해 잠시 삭제🤧
오늘 다들 불금 보내실 준비되셨나요?
좋은 하루 되세용^^♡
User Image mystery__s_ Posted: Dec 14, 2017 10:57 PM (UTC)

38
4 Normal
우리 박여사님 생신💕 어렸을적 엄마가 최고 무서웠지만 지금은 너무 귀여우신 박여사💓 케익보시고 활짝 웃으시면서 진짜 지폐맞냐고 물어보신😂 케익이랑 꽃이 포인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댜😘
User Image minimimam Posted: Dec 14, 2017 3:38 PM (UTC)

11
4 Normal
User Image min_style____ Posted: Dec 14, 2017 1:58 PM (UTC)
27
1 Normal
.
사랑하는 우리 아빠생신 파티💕

#아빠 #생신 #생신상
User Image soy_1999 Posted: Dec 14, 2017 1:49 PM (UTC)

10
0 Normal
My mother's birthday♡

엄마한테 처음으로 끓여준 미역국! (처음으로 끓인 건데 엄마가 맛있게 드셔서 다행... )
그리고 동생이 센스있게 사 온 케이크!도 먹고 봉투와 향초도 선물해드리고 치킨도 시켜먹고! 더 잘해줬어야 했는데 이렇게밖에 못 해서 슬펐다ㅠㅠ
내년에는 더 잘 해드려야지!!! ♡Happy birthday to my mother♡
お母さんの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엄마 #생신 #축하드려요
#미역국 #봉투 #향초 #케이크 #치킨 #생신상
#고3 #일상 #Daily
#이제 #2017년도 #D_17 #남았네
#합격발표는 #D_7 #합격했으면 #좋겠네
User Image poongdeng_i Posted: Dec 14, 2017 1:01 PM (UTC)
29
4 Normal
User Image 0ju_yun95 Posted: Dec 14, 2017 12:49 PM (UTC)

55
1 Normal
아빠덜 생신상💕
차리느라 힘들었지만 다들 맛있게 먹어줘서 넘나뿌듯🙆

#아빠 #생신상 #음식 #먹스타그램 #cook #hbd #f #야식 #뿌듯 #아빠와딸 #선팔 #맞팔
User Image soleepe_0426 Posted: Dec 14, 2017 12:19 PM (UTC)

33
5 Normal
User Image eunk1206 Posted: Dec 14, 2017 12:12 PM (UTC)

22
6 Normal
#시아버님생신 #생신상 #시부모님모시기

비글남매둘데리구 하루종일 상차리기...
열심히한다고 햇는데 차리고나니 먹을게 없는기분
그래도 맛있게 먹엇다 해주시는 시부모님 ♡ 뿌듯
그런데.. 갈치조림은 해놓고 올리지도않앗네ㅋㅋ

#식사대접 #집들이음식
#미역국
#소갈비찜
#고추잡채
#카프레제샐러드
#오징어파강회
#하트맛살전 #호박전
#표고버섯마늘구이
#갈치조림
User Image han_vely_8318 Posted: Dec 14, 2017 12:11 PM (UTC)

10
0 Normal
아부지 생신상
.
.
.
.
.
무려 6인분을 성공해낸 서아나 수고해써😀
아부지 생신상인데 어째 메뉴는 서아나입맛 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미역국 추가요!!!!!
게다가 잔뜩 해놔서 울 아부지 당분간 같은 메뉴 ㅋㅋㅋㅋ
#생신 #축하해요 #사랑해요 #아빠
#손질만3시간 #썰고볶고무치고 #손목나가기일보전
.
#생신상 #잡채 #오징어무침 #호박전 #불고기 #가지볶음 #새우볶음
.
#먹스타그램 #요리 #요리스타그램 #집밥 #먹방
User Image seoanaseoana Posted: Dec 14, 2017 11:57 AM (UTC)
225
35 Normal
아부지 생신상
.
.
.
.
.
무려 6인분을 성공해낸 서아나 수고해써😀
아부지 생신상인데 어째 메뉴는 서아나입맛 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미역국 추가요!!!!!
게다가 잔뜩 해놔서 울 아부지 당분간 같은 메뉴 ㅋㅋㅋㅋ
#생신 #축하해요 #사랑해요 #아빠
#손질만3시간 #썰고볶고무치고 #손목나가기일보전
.
#생신상 #잡채 #오징어무침 #호박전 #불고기 #가지볶음 #새우볶음
.
#먹스타그램 #요리 #요리스타그램 #집밥 #먹방
User Image leehyani Posted: Dec 14, 2017 11:32 AM (UTC)

13
7 Normal
집밥 이선생 (ft.마미 생신상)

Hashtags found on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