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부부샷73,870 POSTS

Post Content
User Image awesome_blisss Posted: Feb 20, 2018 7:21 PM (UTC)

15
0 Normal
투샷😉
둘다 머리 거지존 입성👊
내머리는 산발이고ㅋㅋㅋ
사랑이 아버님은 요즘 집에서 사과머리를 하고 계신다🤣
머리하고 싶은 맘이 간절하다..ㅋㅋ
머리색은 이미 투톤..^^
점점 동글동글해지는 얼굴과 금방이라도 터질거같은 배땜에 누가봐도 임산부이지만 기왕이면 이쁜 임산부이고 싶다구😭..
오리🐥 빙의된 나의 뒤뚱뒤뚱 걸음걸이는 점점 더 뒤뚱해지고 있고,
집에선 거의 굴러다니는 수준^^..
벌써 사랑이 방빼기 한달남짓 남았다~
설렘과 떨림 반반💕
살 많이 찌면 출산할때 힘들단다..
지금보다 더 살찌지 않게 식단조절 좀 해야지ㅠㅠ.. 한달뒤보자 사랑아👶🏻
(사랑이는 지금 뒷옆구리에서 폭풍태동중..😅)
.
.
#둘다#머리#거지존#머리하자💇#사랑이아빠#사랑이맘#아들맘#황금개띠맘#투샷#부부샷#달달#만삭#임산부#출산#한달전#출산임박#설렘#떨림#두근두근#좋아요#일상#육아#소통#daily#dailypic#baby#babybump#babylove
User Image binalhee Posted: Feb 20, 2018 4:15 PM (UTC)

woo_young_kim
13
0 Normal
2018.02.21.WED
2월이 일주일밖에 안 남았다.
#성거부부 #부부샷 #귀가샷 #엘베샷 #거울샷
#천안 #서울 #동탄 #성거 #바쁘다바빠
#손톱자랑하니 #네일샷 #손톱자랑 #💅🏻#💜
보라색 유행이라는 말에 해보았지 맞아?
눈에 졸음이 그득그득 졸리다 졸려
User Image r_o_m_i_n_e Posted: Feb 20, 2018 4:09 PM (UTC)

20
3 Normal
_

콤마.자켓 셔츠

color / 핑크 , 카키
size / xs, s, m, l,  xl, xxl

자켓보다 좀더 가볍게 걸치기 좋은
유용한 아이템 !!
많이들 좋아해주시니 안나올 수가 있나요😁
봄에 맞게 핑크 컬러 추가 했어요♡
.
.
🌵문의는 프로필 오픈카톡 주세요
🌵로미네 여성복 @r_o_m_i_n_e1
User Image commjee Posted: Feb 20, 2018 3:26 PM (UTC)
26
4 Ludwig
#paris#france#garnieropera
.
.
.
#여행일기
공연이 없는 날에 방문해서 너무 아쉬웠던 #오페라가르니에 "파리 사람들은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매 시즌마다 멋진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겠다! 다음엔 드레스입고 공연보러 와야지 " 라고 말하니 바깥사람 대답하길
"이걸 만든 옛사람들의 노고가 더 먼저 느껴져." 난 여기 공연 보러 와서 즐기는사람 입장을...남편은 만든 사람의 입장을. .#짠하다#동상이몽
#뼛속까지#노동자
#다큐 #말고#그냥즐겨 #파리여행#부부여행
#부부샷#부부스타그램
User Image janewlove86 Posted: Feb 20, 2018 2:56 PM (UTC)

50
10 Rise
#젊은날의우리
응답아 엄마아빠야 햇드니
한참보고선 역시나 입으로 가져가는 딸랑구👍🏻
아 근데 우리 진짜 젊다
나는 머리 엄청 길고
남편은 유독 돋보이는 곳이 하나 잇네☺️
.
.
#젊다 #젊음 #싸움꾼들 ㅋㅋㅋㅋㅋㅋ #9년전 #20대 #꽃다운나이 #추억팔이 #추억소환 #추억스타그램 #연애의발견 #장기커플 #럽스타그램 #커플 #부부스타그램 #부부샷 #부부사진 #가족사진 #육아맘 #김포맘 #15년차 #과거여행 #대학생그램 #브이라인
User Image blooming_0512 Posted: Feb 20, 2018 2:48 PM (UTC)

34
8 Normal
윤승아🖤김무열 부부👫
User Image a_main2 Posted: Feb 20, 2018 1:54 PM (UTC)

23
3 Ludwig
User Image h_ny2 Posted: Feb 20, 2018 1:26 PM (UTC)

2doo1
25
5 Normal
h_ny2 6h ago
오랜만에투샷 💑거울샷
내사랑루다띠는 오늘 아들st
돌치레하는지 아픈 내새끼ㅜㅜ 아프지마
언니되기힘들다 루다띠
엄마맴찢어진다 ㅜㅜㅜ 😭
.
.
#일상#평일#부부샷#맘스타그램#딸맘#임산부#연년생맘#반짝이는이루다D+330일
User Image naka_cana Posted: Feb 20, 2018 12:03 PM (UTC)
38
0 Normal
実家から戻っていつもの場所に集合。そしたら進化してた!セルフオーダーになってるじゃないの!いつのまに!時代の移り変わりと言うやつですかね◎なかじがオーダーにあたふたしてるのが面白い🤔💭
とりあえず、まだ週初めですがおつかれさまでしたっ😪✨



#仲良し夫婦#仲良しカップル#カップルフォト#いつもの場所#週初めから#飲む#一仕事終えた感#はんぱじゃない#週一#実家#dailylife#dailyphoto#couple#couplephoto#olympus#なかじ#スーツ#fashion#写真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お洒落さんと繋がりたい#부부스타그램#부부샷#럽스타그램#데이리룩#일상#instagood#데이트
User Image onepound.kr Posted: Feb 20, 2018 11:52 AM (UTC)

136
2 Normal
깔맞춤 시밀러룩 중에서도 제일 쉬운 네이비컬러💙

블러셔 원피스 (1color)
머핀 니트 (5color)

Hashtags found on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