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경성대맛집72,195 POSTS

Post Content
User Image bo_wooster Posted: Dec 15, 2017 2:31 AM (UTC)
27
2 Normal
불금
피자와 맥주 한잔🍕🍺
훈남들이🧝🏻‍♂️🤴🏻 운영하는
#대한꼬치 로 오세요💁🏻‍♂️
위치는 부경대 정문 바로 앞에 있어요!!
숯불최고! 어렸을 때 먹던 꼬지랑은 차원이 다른 맛....
하나 먹으면 든든!!👍🏻
#경성대맛집 #부경대맛집 #부경대 #맛집
#꼬지 #꼬치 #대한꼬치
User Image manbory2 Posted: Dec 15, 2017 1:42 AM (UTC)
27
1 Normal
목살을 이용한 돼지갈비
특유의 소스를 통해 아주 부드럽당~
대학가에 위치해서 저렴하게 맛있게 먹었당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환기 시설도 잘 돼 있당
점심에는 냉면과 불고기 세트
면이 부담스러우면 불고기 정식도 가능
집 근처라 주말에 자주 들러서 맛있게 냠냠
삼겹살은 말을 해서 뭐해^^
그냥 사랑이쥬♥
☎051-621-2056
🏡부산 남구 수영로 298번길 40
#경성대맛집 #부경대맛집 #부산맛집
#경성대고기집 #돈교 #부산맛집추천
#고기맛집추천 #부산데이트 #경성대밥집
#경성대갈비 #대연동맛집 #대연역맛집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User Image busantoto990 Posted: Dec 15, 2017 12:54 AM (UTC)

31
2 Normal
오늘이 1월 수업 얼리버드 할인 마지막 날인거 알고계시죠?
혹시 아직 등록을 못 하셨다면!
빨리 오셔서 할인도 받고 자리도 미리 잡으세요😎
User Image euni__beautie Posted: Dec 15, 2017 12:09 AM (UTC)

22
0 Normal
#으니뷰티
속눈썹펌 오픈이벤트 할인중입니다💕
속눈썹펌 가격 3만원➡️2만원!
.
📞01056077789문자, DM 또는 카톡아이디wjddms7789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동시시술원하시는고객님들 연락주시면 동시시술 가능해요😊
.
.
🍃"뷰러펌" 추천!🍃
_속눈썹이 뷰러를해도 금방 쳐지는 분
_아침마다 뷰러하기 귀찮으신 분
_속눈썹이 눈을 찔러 불편하신 분
_민낯으로도 또렷한눈매 원하시는 분
_속눈썹 직모이신 분
_잦은연장후 휴식이 필요하신 분
.
50분 시술로 1달~1달반 유지됩니다!
시술후 바로 화장가능, 세수도빡빡하셔도됩니다😆
.
#속눈썹펌#부산#경성대#부경대#대연동#남천동#서면#못골#수영#부산속눈썹펌#경성대속눈썹펌#뷰러펌#경성대속눈썹#부산속눈썹펌잘하는곳#속눈썹파마#으니뷰티#euni__beautie#경성대부경대역5번출구#속눈썹#아이래쉬#이벤트#경대#뷰러펌가격#속눈썹펌출장#경성대맛집#대구속눈썹펌출장#김해속눈썹펌출장#경남속눈썹펌출장
User Image seung_chelin Posted: Dec 15, 2017 12:06 AM (UTC)

87
7 Normal
⭐️⭐️⭐️ (3점)
[ 부산 서면 #포장마차 ]
#유로실비 를 갔다가 사장님께 물어 찾아 간 포장
마차. 해장하러 가서 물컵에 소주 2병을 마시고 온..
우동은 그냥 먹을만 했고 의외로 별 든게 없던 김
밥이 맛있었음. 소주잔 없냐고 여쭤보니 우리집에
서 소주잔은 물컵이다~ 그냥 마셔~ 라던 사장님
포스 👍 ㅋㅋㅋㅋ 새벽에도 손님이 많았음.
#승슐랭부산#부산맛집#부산맛집추천#광안리맛집
#경성대맛집#남천동맛집#남포동맛집#해운대맛집
#서면맛집#사상맛집#센텀맛집#덕천맛집#수변공원
#수변공원맛집#용호동맛집#마린시티맛집#서면와인
#승슐랭서면#서면핫플#서면핫플레이스#서면우동
#전포카페거리맛집#전포카페거리#서면포장마차
#우동#김밥#해장
User Image seung_chelin Posted: Dec 15, 2017 12:06 AM (UTC)

68
2 Normal
⭐️⭐️⭐️⭐️⭐️ (5점)
[ 부산 서면 #유로실비 ]
갔다 온지 2주는 된 듯 하지만 게을러 이제야.. ㅋ
역시 마음에 드는 유로실비. 근데 이제 손님이 많아
져서 늦게가면 자리가 없음 ㅠㅠ 이 날 내 인스타
보고 온 인친님도 만난 날.. ㅋㅋ
사장님~ 주신 조니워커 블루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승슐랭부산#부산맛집#부산맛집추천#광안리맛집
#경성대맛집#남천동맛집#남포동맛집#해운대맛집
#서면맛집#사상맛집#센텀맛집#덕천맛집#수변공원
#수변공원맛집#용호동맛집#마린시티맛집#서면와인
#승슐랭서면#서면핫플#서면핫플레이스#서면와인바
#전포카페거리맛집#전포카페거리와인#와인맛집
#서면분위기좋은술집#흑맥주#와인#전포카페거리
User Image spinningspinup Posted: Dec 14, 2017 8:27 PM (UTC)

73
2 Normal
.
※경성대스핀업 플리마켓에 참여해주세요※
.
경성대 부경대 동명대학생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 봐주세요
.
안어울려서 커서 작아서 망한쇼핑으로
옷장에 봉인된 아이템팔아 용돈마련🙈
내물건에 어울리는 새주인을 찾아보자.
-
+연말맞이 옷장털기 프로젝트+
스핀업센터 내 GX실에서
12월 23일 (토) 오후1시~6시 진행예정입니다.
참여(판매구매)하고 싶은 회원님&인근거주자분들 부담가지지말고 연락주세요🙉
판매하고싶은 물품 및 갯수 알려주세요.
.
인원 파악 후 재공지 할게요💃 .
.
#경성대프리마켓 #프리마켓 #플리마켓
#옷장털기 #용돈벌기 #옷공유
#대연동 #경성대 #부경대
#대연동맛집 #경성대맛집
#부경대맛집 #용호동 #문현동 #동명대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해운대 #남천동 #광안리 #서면 #센텀 #달맞이고개 #스피닝 #수험생할인 #수험생이벤트 #다이어트
User Image yaku_korea Posted: Dec 14, 2017 6:26 PM (UTC)

65
18 Normal
구운고기를 야끼니꾸 소스에 푹 담궈서 초밥위에 올린뒤 와사비를...그리고...#꾸이점빵 엑스베너 보고 많이들 오십시요 맛있습니다 #대연동맛집#경성대맛집#부경대맛집#서면맛집#연산동맛집##창원#시티세븐맛집#양산맛집#인천맛집#센트럴파크맛집

Hashtags found on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