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
원자재 사서 직접 만든 귀걸이 착용샷🤳🏻📸
귀걸이 사업 진지하게 생각중..😳
사업명: #진정한귀걸이
이 포스팅의 포인트
1. 아프리카 가서 직접 캔 #루비
2. 매우 귀중한 #영업비밀
.
.
#귀걸이
#귀걸이그램
User Image cobbcho Posted: Jan 19, 2018 1:03 PM (UTC)
22
2 Normal
cobbcho 36m ago
1월 19일
나이키 런칭행사 #nikereact
쿠셔닝이 아주 그냥 와따였던 #cityrun
+ #뭐이런걸다 #미친존재감
잘 신겠쯥니다🤘🏽
방한용품을 빨리 장만하라는 시그널로 찰떡같이 알아듣고 주말에 강남 나이키 한번 SSG 구경가보겠쯥니다🙈
by #nike #nikerunning & #nrc
✔️💕#20180119
이종범님이 나이키에 대한 호감도가 100상승 했습니다
#nike #nikereact #나이키리액트
#미친존재감 #justdoit
User Image penrose_9501 Posted: Jan 19, 2018 12:31 PM (UTC)
16
1 Normal
겨울엔 냉면이지! 겨울엔 팥빙수지! 겨울엔 감기지!🤧 춥다.. 추워.. .
.
.
.
.
.
.
#겨울나기 #겨울 #daily #일상 #먹스타그램 #instadaily #유진식당 #평양냉면 #맛집 #옥루몽 #녹차팥빙수
User Image hj_xzh0501 Posted: Jan 19, 2018 12:19 PM (UTC)
14
2 Normal
2017.02.18-2017.02.19 Let's make 조명디자인 캠프⭐️
충재씨 처럼 될 수 있을까해서 정말 가벼운마음으로 신청한 조명만들기 였는데 이틀동안 목재랑 씨름하느라 정말 힘들었다.. 😩
첫째날 직접 디자인하고 우드락으로 모형만들고 그 크기를 토대로 구멍위치 고려해서 도면만든 후 업체가서 나무 주문하고 볼트받고 이때까지만 해도 쪼큼 힘들다? 디자인어렵네 이 생각정도였는데..
다음날 나무받은 후 사포질...사포사포무한사포 팔떨어져나갈정도로 하고 색칠한 후 조립하려는데 또 타공한 위치가 안맞아 다시 부탁하고 일일이 볼트 꽂고 머리는 결국 나무 결 때문에 우드락으로 붙여 겨우겨우 완성했다!😌😍
진짜 그 과정은 힘들어 죽을것 같았는데 막상 다 만들어 놓으니 넘넘 이뻐서 맘에 든다❣️ 원래는 아기를 만들고 싶었는데 사람 누워있는 모양이 넘 요염해져버렸당ㅋㅋ 목재가 힘든만큼 만들고 나니 보람도 크고 가장 고급져 보여서 맘에 든다💕 다른 금속, 종이,원단,플라스틱 팀들 조명도 너무 예뻤다👍🏻 하지만 내눈엔 같이 고생한 우리팀 작품들이 더이뻐보인당😍 이번캠프를 계기로 전시볼때 우와 예쁘다 대단하다 그냥 이렇게 봤는데 그 디자인 제작과정에서 작가가 얼마나 힘들었을까를 느끼게 해줬다😁 내 첫작품도 탄생하고 뿌듯하고 재밌는 체험이었다😋
.
.
.
.
.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Let'smake#액션서울 #조명디자인#첫작품#뿌듯함#힘듦#튜터분들너무수고하셨어요#우리조짱#木소리팀#사포#너무싫어#힘들어#목재조명
User Image ltjnv2 Posted: Jan 19, 2018 12:11 PM (UTC)
19
0 Normal

Hashtags found on this page

top 10 instagramers

top 10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