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인천 부평구 산곡동

User Image kalpony_sangok Posted: Feb 14, 2018 9:48 AM (UTC)
45
1 Normal
전세계에 올림픽의 열기가 너무 뜨거운데요. ⛸🥌⛷🎿🏂
저도 매일매일 올림픽 중계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음 전에 예고해드렸던 칼포니 이벤트! 오늘 공개합니다!!!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 500m 3연패 🏅🏅🏅달성 시, 테이블 당 후라이드 치킨 1마리씩 쏩니다!! 경기 완료 시 앉아 계시는 테이블 대상으로요~!🍗
응원은 함께 할 때 더 재밌는 거 아시죠? 😝
.
그리고 저 사실 일요일에 이상화 선수 경기보러가요!🙈
벌써부터 완전 기대중입니다!!!
생생한 올림픽 현장 사진 인스타에 많이 올려볼게요!!
.
#칼포니 #깜짝이벤트 #산곡동맛집 #산곡동 #청천동맛집 #부평맛집 #소통해요 #부평술집 #동계올림픽함께응원해요 #이상화선수 #빙속여제 #화이팅 #최사장이쏜다 #🍗 #치킨맛집 #후라이드치킨
User Image kalpony_sangok Posted: Feb 13, 2018 10:23 AM (UTC)
61
4 Normal
날 밝을 때 창가에 비친 햇빛으로 찍은
칼포니 후라이드 치킨🍗
너 참 빛깔 곱구나 ㅎㅎㅎ
칼포니 치킨은 작은 사이즈 닭을 사용하지 않아요.
진짜 커플 둘이 와서 5번 셋트(후라이드치킨+국물떡볶이) 시키면 배터짐 😅
.
칼포니는 이번 설 연휴에도 쉼없이 달립니다~
가족모임은 칼포니에서 치맥파티 하세요 ^^🍻
.
#칼포니 #산곡동맛집 #치킨맛집 #황금빛통닭 #황금빛금메달기원 #동계올림픽짱잼 #청천동맛집 #산곡동 #산곡동배달맛집 #선팔하면맞팔 #후라이드치킨 #통닭 #맛스타그램 #야식스타그램 #치맥 #부평맛집 #부평술집
88올림픽 이후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올림픽!!⛷
저도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어요😆
.
음~동계올림픽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면서,
대박 초대박 이벤트를 준비할까해요!! 🤔
통큰 칼포니의 이벤트는 곧 공개됩니다! 칼포니 산곡점 인스타그램을 항상 주의깊게 지켜봐주세요 👀
금메달 가즈아~~~~🏅🏅🏅
.
#칼포니 #산곡동맛집 #산곡동칼포니 #부평맛집 #청천동맛집 #부평술집 #부평시장역맛집 #소통해요 #평창올림픽 #금메달기원 #🏅#이상화화이팅 #빙속여제 #삼촌팬 #선팔하면맞팔 #인천맛집 #동계올림픽 #깜짝이벤트
User Image kalpony_sangok Posted: Feb 1, 2018 10:42 AM (UTC)
64
2 Normal
마늘 듬뿍!
소스가 가득해~
퍽퍽함이 덜한 마늘치킨 🍗
하아~ 맥주가 땡긴다🍻
.
다른 맛집이나 제가 간 곳 사진 올리고 싶은데...
요새 집-가게-집-가게 중이네요 ㅠㅠ
.
#칼포니 #산곡동맛집 #청천동맛집 #배달가능 #부평맛집 #마늘치킨 #갈릭치킨 #단짠단짠 #치맥맛집 #국물떡볶이맛집 #소통해요 #맛스타그램 #치킨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천맛집 #부평술집
User Image bang.stargram Posted: Jan 24, 2018 8:39 PM (UTC)
173
0 Normal
-
청도 워크숍 가기전 성윤 선배님 댁에서
광어회와 블루베리 갈비 👍
-
-
맛도 맛이지만 집이 너무 좋은듯
거기에다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시간까지
-
-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중국 청도 워크숍 가서
많이 듣고 보고 맛보고 오겠습니다 ㅎㅎ
-
-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성장합니다>
-
-
🔻무료재무상담, 인재채용담당🔻
🏆전국 상위 1% 금융자산관리사 김상철
🔭 당신의 못받은 보험금, 찾아드립니다
☎️ Phone : 010 - 2929 - 6284 ☎️
📲 Kakao talk : cocobol6284 📲
-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직장인 #데일리 #일상 #소통 #정장 #선팔 #맞팔 #팔로우 #제주 #제주외고 #follow4follow #해병대 #장교 #중국 #Mariel #2W #3W #MDRT #ROTC #selca #selfie #daily #follow #f4f #follow4follows
User Image kalpony_sangok Posted: Jan 20, 2018 10:12 AM (UTC)
70
4 Normal
다들 주말 맛난거 드시고, 재미난 일들 하고 있으신지요? 🤔
.
저도 점심은 특별하게 먹어봤어요 🍽
최사장표 홈메이드 스테이크!🤗
.
맛있게 고기 먹고 바로 칼포니 출근!!
불토 마무리는 칼포니에서 저랑 함께 하는겁니다! 헤헤
포장이랑 배달도 가능하죠잉🛵~~
아! 저희 페이스북 인천맛집투어에 떴어요!
그걸 한참 지나서야 알았다는~
칼포니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
#칼포니 #산곡동맛집 #청천동맛집 #스테이크 #미디움레어 #볶은야채함께 #소통해요 #선팔하면맞팔 #불토 #치킨맛집 #국물떡볶이 #인천맛집 #부평맛집 #페북스타 #최사장 #홈쿡 #맛스타그램
User Image daekyu.park Posted: Jan 17, 2018 2:07 PM (UTC)
20
2 Normal
베이블레이드 커스터마이징.
종류가 너무 많아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다;;; #도색 #가족 #사달라고#보낸줄알았음#베이블레이드#팽이
User Image hanwook_seobin Posted: Dec 25, 2017 1:49 PM (UTC)
44
8 Normal
.
당연한 결과를 예상은 했지만
막상 현실이되니 생각했던거보다
그 이상으로 엄청난 속상함..
웃는게 웃는게 아니다

Hashtags found on this page

top 10 instagramers

top 10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