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1 Posts

johnmjlee 홍콩깡페페의 UCL16강 REVIEW <영점조절안된 대포로는 허물기 힘들었던 모나코장벽>

AS Monaco V Arsenal (3:1) -선수비후역습 '역습의정석'보여준 모나코
-'16강징크스'아스널 5년연속 8강행 좌절 가능성UP
-'원샷원킬' 베르바토프 '골결정력0' 지루에게 한수 가르치다
-킬러패스 한방에 무너진 아스널의 수비라인 = 자살특공대 <ATM기에서 1승 인출성공한 레버쿠젠>

BayerLeverkusen V AtleticoMadrid (1:0) -ATM 살림꾼 코케의 부상공백이 아쉬웠던 한판승부
-레버쿠젠의 비밀병기 = 전원압박수비
-레버쿠젠식 '철통수비' ATM식 '상남자축구'잠재우다

#챔피언스리그#축스타그램#축구#레버쿠젠#아스널#모나코#아틀레티코마드리드#축구광#베르바토프#체임벌린#손흥민#손날두#UCL#UEFA#ChampionsLeague#soccer#맞팔#선팔#팔로우#좋아요#소통#일상#축구스타그램#soccerstagram#daily#Arsenal#Leverkusen#SPOTV#배성재#박문성
2d
  •   castermj 굿굿 2d
  •   johnmjlee @castermj 리뷰는소소한재미로쓰고있습니다. 캐스터님께서 보기에어때요? 2d
  •   castermj 제목삼으면 좋을 문구가 많네요~^^ 분석에 맞는 살을 붙이면 좋겠네요 2d
  •   johnmjlee @castermj 감사합니다! 아직많이부족한데 잘못된점있으면언제든지적해주세요~다음리뷰때도 태그걸게요! 2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최가원(Choi Ga Won)
choi_gw_00 챔스 16강 4시간 남았다
부폰이 농담으로 한 말이지만 로이스가 그 만큼 잘하고 중요한 선수라는 뜻이라서 기분 좋다 흐흐흐
골 못넣어도 되니까 부상 안 당하고 제발 이겼으면 좋겠다
#championsleague #16round #dortmunt #bvb #marcoreus #marcinho11 #buffon #soccerstagram #챔스 #16강 #1차전 #유벤투스 #부폰 #도르트문트 #꿀벌군단 #마르코로이스 #왜 #내가 #떨리는지 #제발 #이기길 #화이팅 #축스타그램
4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sostagram
juheesso #광양 #축구 #여동생 #축스타그램 #soccer #soccerstagram #축구관람
여동생 축구보러가서 신나게 구경했는데 ㅋㅋㅋㅋㅋ
친구의 도 ㅋ 촬 ㅋㅋㅋㅋㅋㅋ 여자축구 보면 볼수록 꿀잼~잼!
4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최가원(Choi Ga Won)

» LOG IN to write comment.

Aden 최가원(Choi Ga Won)
choi_gw_00 #마르코로이스
담요를 너무 좋아한다 귀엽다
2시간 뒤에 슈투트가르트전 !
이기길! 골넣길! #마르코로이스 #담요 #꿀벌 #도르트문트 #축스타그램 #marcoreus #dortmunt #marcoreus11 #puma #soccerstagram
1w

» LOG IN to write comment.

Perpetua 최가원(Choi Ga Won)
choi_gw_00 드디어 드디어 챔스 16강
졸려도 밤새야지 기대된다ㅜ좋아
뮐러 골 넣길! 뮌헨이 이기길!
MIA SAN MIA
+첼시도
#thomasmüller #muller #bayernmünchen #fcbayern #miasanmia #championsleague #soccer #soccerstagram #뮐러 #사스미 #뮌헨 #챔스 #16강 #기대중 #뮌헨#제일좋음 #화이팅 #축스타그램
2w

» LOG IN to write comment.

j_style07 #InstaSize #soccerstagram
#dailyreport #축스타그램
간만에 공 차니깐 좋네
근데 왜 하필 영하 6도임
#NIKE 3/4field-pants
Barca windbreaker
#SB padding-vest
#adidas supernova11
3w
  •   jina_1986 축스타그램인데 완전이쁘게 입구 공차시네용 ㅎㅎ 3w
  •   j_style07 실제론 3w
  •   j_style07 @jina_1986 추워서 패딩을 못벗은건 함정!이쁘게 봐주셔서 감사! 3w
  •   jina_1986 패딩이 귀여운데용 ?? ㅎㅎㅎ 3w
  •   lee.jaeyun.77 볼차고 싶다 3w
  •   j_style07 @lee.jaeyun.77 팀하나 만들게요 ㅋㅋㅋ 3w
  •   lee.jaeyun.77 다리아프다 ㅋ 아직 축구하려면 6개월 더 ...ㅜㅡ 3w
  •   choco_ci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eba_leevv #라면 끓이고 TV를 켰는데... 순간 눈을 의심했다.. 하아.. 이젠 #엘클라시코 보다도
#마드리드더비 가 더 걱정이다 ㅠ
#레알 힘내라!!!
.
.
.
#축구 #축스타그램 #soccer #SoccerStagram #MadridDerby #RealMadrid #HalaMadrid #레알마드리드 #먹방 #먹스타그램 #InstaFood
#주말 #불토
3w

» LOG IN to write comment.

heonaldo7 .
Soccer day
FC YONSEI vs FC 중앙
간만에 맞춰차는 팀에서 차니까 재밌다 ㅎㅎ
잔실수는 좀 줄여나가야지 ㅜㅜ
수고했어요 CrackYJ @gocnfr @belleti8 두ㅎㅎ
#soccer #soccerstagram #축구
4w

» LOG IN to write comment.

13ntos catarinense2015: JEC vs Avaí 4w

» LOG IN to write comment.

imarielhull Homemade indoor soccer tourney just happened #Soccerstagram 4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kuja0615
Normal 맞팔하기 여기는 한국/취미/일상 korea
kuja0615 #아시안컵 #4강전 경기에서 #호주 #승리 예상대로 결승에서 우리나라와 붙는구만...... 축하 축하  #Asiancup #semifinal #Australia #victory #congratulation #축구 #축구스타그램 #soccer #soccerstagram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