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6 Posts

minkyunggram ,
유행이니까 함 해줘야디
어제 소주를 마셨더니 퉁퉁 부어가지고
아침부터 이러고 있다ㅋㅋㅋㅋㅋ
피부야 제발 돌아와쥬ㅓ라..
#selca#selfie#selstagram#maskpack
#동물팩#셀카#셀스타그램#팬더
12h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Joo Hyang Lee
_hyang_vely 한국에는 아직 유통 안되있다든데..
지인의 사업 아이템 샘플 써보기야 워낙 자주 있지.
그런데 이건 나혼자 쓰기가 넘 아까워.
앰플 옵션 요거요거 물건이다!
방콕 여행후 피부트러블 하나 없던 나한테 온 불청객.뾰루지!!!
피부과 관리샵 총동원해도 들어가지 않던 불청객들.
진정효과에 탁월하다 했지만 기대는 크게 안했는데..
오버 안하고 싹들어감.
사고싶어도 한국서 유통이 안되고 홍콩서만..된다고?
이거 받을려면 두달기다려야 한다고.ㅜㅜ
잔인하다... #maskpack#마스크팩#bellisaquamaskpack#bellis#벨리스아쿠아마스크팩#진정팩#수분팩
21h
  •   apple.seoyoung 언니 저 제발 하나만 주세요 ㅜㅜ 코끝에 여드름 나서 코뿔소됐음 ㅠㅠ 21h
  •   _hyang_vely @apple.seoyoung 어뜨카지 주고시픈데 나도 두개받아 하나 남은거야.말하지말하지.낼당장 병원달려가. 21h
  •   apple.seoyoung 언니 막 겉으론 안 나오고 속으로 빨간 여드름도 병원 가면 돼요? 21h
  •   _hyang_vely @apple.seoyoung 어어 그런거면 바로 병원.압출 해야지.염증 주사맞음.바로 들어가. 21h
  •   uri_82 홍콩홍콩~~가구시프다요 10h

» LOG IN to write comment.

Crema 서울드레스 김사장 + 아나운서
seouldress 이번 #면세쇼핑 은 그냥 다 화장품 ㅜㅜ
꼭 사고싶은 선그리는 담을 기약해야지
써보고싶었던 #용카 그리고 추천받은 #스크럽 #케이트써머빌 좋아하는 향수 #아쿠아디파르마
그리고 내 엄청난 양의 #마스크팩
화장품 쇼핑은 언제나 즐거움
#왜돈벌러나온거냐
#번거그대로다쓰기
#katesomerville #aquadiparma
#yonka #maskpack #향수 #화장품 #뷰티 #코스메틱 #cosmetic #일상 #쇼핑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ksh9247 10+10이죠??!?? 완전 부자긩ㅋㅋㅋㅋㅋ 2d
  •   bom_hyom @ksh9247 넵 ㅋㅋ 지금행사중이에요 ㅋㅋㅋ 더 살까봐요 ^^ 2d
  •   yuri.go1 이걸언제다.......끄응 2d
  •   bom_hyom @yuri.go1 아마 2달이면 다쓸거같긔 ㅋㅋㅋㅋㅋㅋ 1d
  •   jiyoung30313 이십장샀는데 이사진보고 더 사러갑니다 1d
  •   bom_hyom @jiyoung30313 저두 20장더샀어욤 ㅋㅋㅋ 장미랑 키위가 좋아서 그걸로 ㅋㅋㅋ매일하는데 좋아요 쵸크쵸크 19h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森由香里 모리 유카리
yucari0329 何これ~ッチずっと気になってたもの…wお土産にいただき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そらく、リフトアップ効果だと思うけど…w
.
.
.
이거 뭐예요…???
#팩#얼굴#리프팅팩#브이라인팩#밤#マスクパック#maskpack
2d
  •   sheyunho すっぴんがキレイ過ぎてヤバイですヽ(;▽;)ノ 2d
  •   yucari0329 @sheyunho ありがとう~!w顔中パック中だからね…w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vely_uijeong 이 팩 좋아해서 싹쓸이 했어요ㅋㅋㅋ 1d
  •   youngmikim9192 @lovely_uijeong ㅋㅋ 집에 메디힐팩도 있는데 이니스프리껀 안살수가 없네여~ 1d
  •   lovely_uijeong @youngmikim9192 전 이니스프리만 써서ㅋㅋㅋ 무파라벤이라서 좋은 제품^^ 1d
  •   youngmikim9192 @lovely_uijeong 맞아요~다른데보다 이니스프리 화학성분 덜들어가서 화장품이랑 팩 등등 거의 이니스프리만 쓰게되네요ㅋㅋㅋ / 팔로우 했습니다ㅎ 1d
  •   lovely_uijeong @youngmikim9192 저도 그래서 헤라 쓸때보다 만족이구요ㅋㅋ 글구 전 헤라보다 만족이요^^ 그린티 클럽이다 보니까, 아무때나 가도 30%세일에 제 카드가 15%할인 되어서, 전 45% 할인 되어요^^ 1d

» LOG IN to write comment.

happi0625 호주올때 여진님께서 손수 챙겨주신 #슈렉팩 드뎌 해본다 ㅜㅜㅜㅋㅋㅋㅋ #피오나 가 슈렉팩 하고있쯈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쿄쿄쿄쿄쿄쿄쿄 감사함둥 행님👭 안부 자주 못 물어 미안해 ㅜㅜㅜㅜ #혼자뻘짓 #Shrek #MaskPack #ImTheRealShrekPack #dreamworks #올리브영 #selfie 사실...팥알갱이 콧구멍안에 들어간건 안비밀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d
  •   yeojin_0 원주에서 했을때 생각난다얔ㅋㅋㅋ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mi_ranee 영희얌 시카고에 가볼만한곳 추천부탁햄!!!!!!운 좋게 여름에 거기로 학회 가게됐당 ㅎㅎㅎ 2d
  •   xixxu__ 앜ㅌㅌㅌㅌ이거 샀어? ㅋㅋㅋ웃곀ㅋㅋㅋ 아마존 나도 좋앙 난 직구... 2d
  •   hyojiie 아마존이라닠ㅋㅋㅋㅋㅋㅋ나는 한국에서받았을줄ㅋㅋㅋ!!! 1d
  •   younghee0529 @mi_ranee 23살 미란쓰!ㅋㅋㅋ오오 축하해잘됐다!!언제오는거야그럼? 1d
  •   younghee0529 @xixxu__ 여기서모든인쇼는 아마존이닼ㅋㅋㅋ 1d
  •   younghee0529 @hyojiie ㅋㅋㅋㅋㅋ마스크팩 다 아마존으로구입함..한국제품많더라 배송이오래걸렸지만 1d
  •   mi_ranee 7월 11일 뱅기!!! 학회끝나고 2-3일정도 더 있을것같애!! 1d
  •   __sol2__ 잌ㅋㅋㅋㅋㅋ영히야 팩 완전기엽닼ㅋㅋㅋ 1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Jenny Oh 제니의 러블리한 일상
  •   graeeboo 저도 아이럽주씨만쓰다가 아이럽 뭐든 러쉬재품이됬네요 ㅋㅋㅋ 2d
  •   ohseulkida @graeeboo 그러게용ㅋㅋㅋ 너무좋죠 향기도 그렇고 제품도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beforesunrise21 어머 캡슐이 바뀐건가? 내꺼랑 뭔가 다른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ㅋㅋㅋ 미키모토 진짜 좋죠.. 노예... 2d
  •   sep2990 @beforesunrise21 아니용 낱개로 나오는건데 진주 케이스 빼고 사는게 더 저렴해용 케이스 없이 더 많이 사는게 이득 2d
  •   designer_ming 이거 어디서 사냥? 나 완죤 갖고 싶어 홈쇼핑 맨날 본디ㅡㅡ 2d
  •   sep2990 @designer_ming 홈쇼핑에서 일년에 몇번 할까말까 라는디? 기다리다가 못사요. 갤러리아에 있다고 들었는데 잘은 모르겠고. 인터넷 구매가 젤 빨라욤 ㅋㅋㅋㅋㅋ 2d
  •   keemmgr_ 저도 이거 써보고 싶어요!!! 2d
  •   sep2990 @keemmgr_ 팩이랑 에센스가 그렇게 촉촉하데용 저도 짐 써보는중 !!! 2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뷰티의 시작! 세렌디피티7
serendi_beauty 뷰티의 시작! 세렌디피티7
5월 한달동안 5만원이상 구매시 '스파클링 탄산수미스트'를 증정합니다. *신규가입 시 즉시 사용가능한 쇼핑지원금 3,000원을 적립드려요*

#세렌디피티7 #세렌디뷰티 #카복시팩 #카복시크림 #바디패치 #스파클링팩 #오가나 #닥터오가나 #짜증대마녀 #마녀팩 #모공팩 #탄산팩 #스킨케어 #피부관리 #홈케어 #뷰스타그램 #마스크팩 #maskpack #mist #skincare #skin #serendipity7 #serendibeauty #homecare
2d

» LOG IN to write comment.

3d mincya
Video ⓨⓞ♡Mincya♡ⓨⓞ

» LOG IN to write comment.

sin.less_ My obsession with korean beauty products are borderline out of hand (・Д・)ノ 3d

» LOG IN to write comment.

gangheeko 팩하고 두부랑ㅋㅋㅋ오늘은 푹셔야지 3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