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1 Posts

blue_soomin #한약
약발떨어지면
덩치값 못하고
아프기시작
#올해#시작
#보약 과 함께
#운문사#청도#부야한의원
#수족냉증#효과 있기를
#약스타그램
#울산
4h

» LOG IN to write comment.

  •   lucky_pih 인스타에 빠진 콩쓰님.. 23h
  •   dkakeh3 @lucky_pih ㅋㅋㅋㅋ너무잼긔 뭐지 ㅠㅠㅠ.아 ㅋㅋㅋㅋ블로그도벅찬딩 ㅋㅋㅋㅋ 23h
  •   lucky_pih @dkakeh3 #인스타중독 되셨긔ㅋㅋㅋ 블로그는 진짜 부지런해야한다능 23h
  •   dkakeh3 @lucky_pih 그런긔 ㅋㅋㅋㅋ요건간편해서 23h
  •   lucky_pih @dkakeh3 맞아요 나도 매일 매일 데일리룩 찍고싶어용ㅋㅋ 23h
  •   dkakeh3 @lucky_pih 해여해여 이쁜옷도많고몸매도좋으면서 16h
  •   lucky_pih @dkakeh3 매일매일 할수있다는 보장이 그리구 저는 한번 꽂히면 그옷을 졸라 자주 입어서ㅋㅋㅋㅋㅋ 15h

» LOG IN to write comment.

  •   juhye_s2 죽는다진짜; 일부러그러는거제 니... 1d
  •   seung_heee97 @juhye_s2 너두이제고쓰리 하나하나다태그할거야^^ 1d
  •   juhye_s2 어처라고!!!!!!!!!!!!!제발!!!!!!!!!!!!!!! 1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rockpsycho 땅을 울리는 북소리 #운문사 2d

» LOG IN to write comment.

flower.ma 사리암 등산후, 얻은 건 울퉁불퉁한 내 종아리알..
#청도 #운문사 #돌담 #galaxys5 #vsco #vscocam #instasize
2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뜨거운 부산 싸나이:)
great_jung 간만에 등산 빡셌다,,,,,,
그래도 개운하니 깨끗한 공기마시니 좋넹:) #청도#운문사#사리암#힐링#공양#운동부족
2d

» LOG IN to write comment.

n_hyun 절 곳곳에 운치잇는 생화들
..
...
#꽃스타그램#운문사#사리암#생화
2d

» LOG IN to write comment.

ju.yeon2 #20150125#청도#운문사
법당에서#행복#건강#사랑#여유#베품#우리가족#친구.들을 위해 눈 꼭 감고 절하고
흐르는 물 안 떠먹고 이 비오는날 고인물 먹는#내동생 참 매력있다 마지막사진은 흙묻은 내 신발 닦아주는 #우리아빠
2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eo Hee Young
seohee0_ 청도 사리암
산중턱에 절이있어요
완전빡심..올라가다코피터질뻔
그래도올라오니 운치있고좋네 비도내리고
#청도#사리암#등산#절밥#일욜#인스타데일리#경치#운치#운문사
2d

» LOG IN to write comment.

n_hyun 산정상에서 먹는 카페라떼 .
..
.. #운문사#사리암#카페라떼#등산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중고차is뭉이 01055271129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중고차is뭉이 01055271129

» LOG IN to write comment.

  •   jaaapi 거짓말 하지마라~뚱뚱해서 우째나노...ㅋ 4d
  •   subtonic1 @jaaapi 저위에떠있는거안보임??ㅋ 4d
  •   jaaapi 0.1초 동안 아주찰나로 뜬거겠지ㅋ 4d

» LOG IN to write comment.

4d huitag
Normal 서희탁 / Seo hui tag
huitag #여행 #사진 #일상 #햇살따스한날 #청도 #운문사 #민들레 #꽃 #캐논이미지스토밍 #travel #photo #daily #flower #blossom #canonimagestorming #KOREA #50mm

따뜻한 햇살이 포근한게 완전 봄같다....
올겨울은 디게따뜻하네;;;
곧 반팔입는 여름이 오겠지;;;;
4d

» LOG IN to write comment.

  •   jaaapi 저기 가면 사리 나오나? 4d
  •   hrhrhrs2 운문사 좋은데 ! ! 혼자 좋은곳 다 다니고 계셨군요? 4d
  •   subtonic1 @hrhrhrs2 ㅎㅎ운문사안에있는사리암도등산하기에넘좋던데요^^ 4d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