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Posts

hhyyos 오늘은 기분이 별로
퓨, 흔치 않은 일인데 오늘 따라 너무 많이 보였구여 그래서 기억해보고 싶은데 기억이 안났어요 정말 하나도-, 그렇게 가볍게 잊혀질 만한 기억은 아닌데 말이죠 때론 내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싶을때 있잖아요 그치만 막상 다른 사람들이 알게되는게 싫고 그래서 구냥 여기에 이렇게라도 답답한 맘 풀어보려구요 헤헤 원래 잠들기 전 #센치 해지잖이요 그런가바요 호호 이제 폰 꺼두고 자야겠서요 내일 저는 #출토 #일상 #데일리 #selfie #얼스타그램 #우울하다그램 #기억상실 #daily #비밀 #거기서뭐하니 #불금 #토요일
4d

» LOG IN to write comment.

Rise Jee Hun Kim / 김지훈
  •   eunsunny30 짱귀요미... ㅠ 3w
  •   akajihun @eunsunny30 쟤는 왜 저러는걸까 ㅋ 3w
  •   eunsunny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의본능이죠~ 저런게 또 매력임!! 3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_marinani_
Normal Records Of My Life
  •   _marinani_ @kwon_cheryl 가장 안쓰러운게 누군지 아니? 저런 몹쓸 포즈 취하고있는 널 찍어주느라 고군분투하는, 사진에 찍히지않은 우진이다. ㅠㅠ 1mon
  •   _marinani_ @bornalmighty 난 단지 배를 배경으로 내 셀카를 찍은건데 나중에보니 보호색을 띈 권예원이 저기에 뙇!!! 1mon
  •   alongandwindingroad hahahaha .. took me a while to realise that she is hiding by using her perfect camouflage outfit!! 1mon
  •   _marinani_ @alongandwindingroad i didnt even know that she was there where did she get those perfect out fit for camouflage? 1mon
  •   alongandwindingroad the setting + funny bom sisters makes it almost a piece of art ️ Is there a way to get it printed on canvas please? 1mon
  •   _marinani_ @alongandwindingroad i will print it through the color printer :) but my printer is not good, so.. yewon may disappear 1mon
  •   nuskin__jjun @_marinani_ 맞팔☆맞팔♧맞팔
    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욧??😇 1mon
  •   alongandwindingroad @_marinani_ hahaha you guys are seriously entertaing ️ jincha joa!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2mon bayonne_y
Valencia bayonne
bayonne_y 어헛! 티비출연은 마이너스 ㅋ
#김현철박사 #나상담
#매직아이
#거기서뭐하니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3mon daraso90
Video daraso90
daraso90 #20140705#거기서뭐하니? ㅋㅋㅋㅋ
나깜짤놀랐설 오늘은 쎄울가는날 나는 또 지각 ㅠㅠ #찌넌아미안 ㅠㅜㅋㅋㅋ@jinwon91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hoing_k #멍스타그램 #조선시대? #거기서뭐하니
컴터하다가 보니 이러고있음 ㅇㅂㅇㅋ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김블리 킴리

» LOG IN to write comment.

abd0826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italiangreyhound #꽁치 #개꽁치
#운전중 #거기서뭐하니 #낑겼구나
누나 운전하는데 말썽부리더니
결국엔 낑겨서 조용히 앞만보고 가는구낭
근데 너도 살려고 깨알같이 앞발로
사이드 꼬ㅡ옥!!!붙잡고 잇는 모습이
너무너무너무 귀엽쟈나
넌 역시 말썽을 부려도
이래서 사랑할수밖에없어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개꽁치
4mon
  •   lovely_kmj89 아 짐짜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mon
  •   olivine04 쿄쿄 정말 앞발에 힘이 꽉ㅎㅎㅎㅎㅎㅎ 4mon
  •   minsuhhhhh 진짜 부티나게 생긴 꽁치 ㅋㅋㅋ 4mon
  •   ssom_11 아 귀여워....저 손 좀 보래요~~ ㅋㅋㅋ 4mon
  •   abd0826 @wwwkmjcom7 느므느므 기욥죠>_<ㅎㅎㅎ 4mon
  •   abd0826 @olivine04 길밀려서 짜증나던참이엿는데 꽁치 앞발보고 빵터졋죠^______^ 4mon
  •   abd0826 @minsuhhhhh 꽁치 실물보신분들은 부티와는 멀다고 그러실꺼예요ㅋㅋ불쌍한표정만 짓고다녀서..ㅋㅋ 4mon
  •   abd0826 @ssom_11 얘 진짜 웃긴애같아요ㅎㅎㅎ엉뚱한 행동 할때마다 절 깜짝 놀라게 하니까요 4mon

» LOG IN to write comment.

6mon finej1
Normal 곰정원
finej1 .
#너
.
.
.
.
.
#거기서뭐하니??!
6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