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 Posts

Unknown Yejin Hwang
yajinhappy 밤 12시 퇴근길
#명동거리
3d

» LOG IN to write comment.

2w rhee_1
Rise 25세여자사람
rhee_1 #중국인점령 #명동 #명동거리 #자라앞 #대만인지 #한국인지 오랜만에명동갔는데 대만 다시온줄 알았음 외국인들 여기서 사진많이찍길래 한컷 2w
  •   chr.57 대만인듯한국아닌대만같은한국 2w
  •   rhee_1 @chr.57 대만가지말고명동가랔ㅋㅋㅋㅋㅋㅋㅋㅋ 2w
  •   chr.57 ㅋㅋㅋㅋㅋㅋㅋㅋ나제천촌년이라서울길몰라 2w
  •   rhee_1 @chr.57 더잘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광객모드해 니혼진 2w

» LOG IN to write comment.

  •   blossom_j0812 츄러스 지금 막 먹고픈ㅋㅋ 쫀득쪽득♡ 2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Hudson Junseop So
seopjunn #셀스타그램 #세계위안부의날 #위안부 #오늘 #8월14일 #유네스코 #달세뇨 #오후1시 #명동거리 #행사 #today #memory #korea #seoul 오늘은 세계위안부의 날 입니다 오늘 하루만큼이라도 관심을 표해주세요 3w

» LOG IN to write comment.

3w ohemi91
Valencia 올해 스물네살 내년에 꺾이는 나
ohemi91 #명동 가서 #환전 했당ㅎㅎㅎ 벌써 다음주에 #대만 으로 떠납니당!! #설레임#여행#부자#느낌적인느낌
근데 명동에는 #한국인 보다 #중국인 이 더 많아서 #명동거리#중국냄새 난다
3w
  •   soyeon.choi.92 중국인이 더많은지 세어봤어여? 3w
  •   soyeon.choi.92 님 부자예여? 3w
  •   ohemi91 @soyeon.choi.92 너보단 부자 3w
  •   ohemi91 @ohemi91 템플스테이가서 #말꼬리잡기 배웠냐 3w
  •   m_jisun 언니 과제는용?모의고사는용?^^ 2w
  •   ohemi91 @m_jisun 과제는 내본적이 없어ㅎㅎ익숙하다 모의고사는 일부러 공부 안하는거야....ㅇㅅㅇ...고딩느낌내고싶어서....고딩때도야자안했거든ㅎㅅㅎ.... 2w
  •   m_jisun 존멋이다 존경해요언니ㅜㅜ 2w
  •   ohemi91 @m_jisun 망고는 안좋아하지만 망고빙수 1일 1빙 실천 하고올께 2w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임산부의 일상,먹스타그램
miranlovely 남편군생활떠올라 춘천온김에 욘사마가다녀간 닭갈비집~
무도닭갈비집은 이미 줄대박ㅋㅋ

#춘천 #강원도 #명동거리 #닭갈비 #장원닭갈비
3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3w dayvely
Normal dayvely
dayvely #데일리일상#데일리룩#명동거리#H:CONNECT#여름NT#리폼#린넨#슬렉스#버켄스탁#클러치#입술도#빨간색

날씨 좋다 시원해 기분은 나뽀뚜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동은 내가 중국인인지 일본인인지 도대체가
니쨔쑈빠우쨩링샹숑리쨧ㅍ빠오
3w

» LOG IN to write comment.

dub_dub_beat #명동 #거리 #명동거리 #서울 #일상 #데일리 #집으로 #daily #만남 #seoul korea #종로 #을지로

군생활의 은인이셨던 분을 이제는 서로 민간인이 되어서 만났다. 오랜만에 진솔한 대화의 장
3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김정식 90.9.6
js.1990s #명동거리 #하루종일 #비와라
이상태유지했으면좋겠다.
이렇게 사람 없는 명동거리를 걷다니.
기분이 색다르다.
4w
  •   jerryzzangg 뭐양 이렇게 일찍 출근해??? 4w
  •   ssem222 홧팅 ㅠㅠ ㅋㅋ 4w

» LOG IN to write comment.

4w ys9797
Normal 홍윤서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U_A / 미쏭쏭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김현주. 90.05.11
xoxo0511 #InstaSize#데일리#daily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춘천#참숯불닭갈비#명동거리 ㅋㅋㅋㅋㅋㅋ닭갈비맛있음ㅋㅌㅋ역시 구워야제맛ㅋㅋㅋ닭갈비집에서#막국수 시키지말라는이유를알겠다...막국수는맛없어용 막국수는 막국수맛집에서먹는걸로 오늘은#맥주 한잔과 #마무의리 #호로록#뿌잉뿌잉 4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