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 yulyulk
Normal YURI KWON
yulyulk 오늘도 유리유리한 유리한 물 . 만드는 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 들이 많으셔서.. ^^ 전 탄산수(모든 탄산수는 다 좋아요 )500ml+레몬1개 덜도말고 더도말고 하루 딱 한병만 마셔요 #유리한물 #꿀피부되기 #탄산수 #레몬 #채널소녀시대 @onstyletv 24h

» LOG IN to write comment.

2d yulyulk
Walden YURI KWON
yulyulk 예체능 수영편 많이 많이 사랑해 주셔서 고마워요 #신났어율 2d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수영하는날 화이팅 #우리동네예체능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yuri_berry_ Xo xo ptetty my lovely unnie my 1st bias 7h
  •   hidekinger 5h
  •   cipusper20 😀😀 3h
  •   henryvn198 ^^ 2h
  •   125_yulfa 율누나 파팅!!!! 8월에는 화목일 이케 쉬래여 크앙 금토일 쉬면 져을텐데... 1h
  •   bour1127 언니 넘 예뻐예ㅠㅠ 56min
  •   125_yulfa 얼쑤얼쑤 매장에서 파티들으니까 파티온기분 ㅎㅎㅎ 짱져아여 21min
  •   keyxia.sone princess Yuri 3min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아빠한테 실시간 하니 민낯이라고 온 사진 4d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보고싶다 4d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두이 여기있었어.. 없어진줄 .. 한참찾았네 1w
  •   hwang_stephani ㅋㅋㅋ완전귀여워ㅋㅋㅋ 2d
  •   samborgonovi @carolinarddag a caminhaa 2d
  •   kyoyeon_gg yuri unnie we all love you and want to walk with you forever and to protect you no matter what love you :**** dont cry any more i saw few time u talk about same thing and u was sad back then i dont want to see to u said such a things because u are great persone like any of snsd members and dont put yourself in that situation anymore 2d
  •   kyoyeon_gg fighting 2d
  •   i_love_yuri_and_onew Sure <3 1d
  •   i_love_yuri_and_onew Love you 1d
  •   mohammed.k1_9 22h
  •   sh_ky28 Cute little dooe.. 10h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아침부터 끼부리는 #Hani 1w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오늘 아침 내 침대 ..#Hani 1w
  •   ___rawan155 ياحياتي 4d
  •   sone.gg_ae So cute i cant stop look to the photo 3d
  •   j891205 2d
  •   moveonmylife I used to luv u very much because u always make me smile alot with u cute inoncent act but now when i watch or heard abourt its always connect with ur bf n i dont like it.u changed alot now.i want the old yuri back 2d
  •   baby.yulkwon <3 2d
  •   sky_walker72 하니애귕 표정 졸귀 2d
  •   sky_walker72 2d
  •   mohammed.k1_9 Just resting 22h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우리동네 예체능 본방사수 ^^ #하니도나와요 1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yulyulk
Normal YURI KWON
yulyulk 제주에서 만난 사랑😬️ 오늘도 본방사수 PM11:10~ #maps #olivetv 2w
  •   mikhaamasyifa I can't read korea hangul :-( please say english 4d
  •   125_yulfa 율누나 걱정되서 댓글 다는데.... 여기 위에 댓글 또 보고있는 건 아니죠???? 이런 댓글은 차라리 팬들이 보게 해서 나중에 딴 말 몬하게 캡쳐하게 내비두고 율누나는 신경쓰지마여. 분명히 오늘 채널소시 보고 나타날 이중인격 팬인 척 하는 사람 또 나와요 그니까 오늘은 채널소시 딱 끝나면 인스타고 뭐고 그냥 와이파이 꺼둬요 부탁해요~ 다시봐도 어이없는데 율누나는 얼마나 맘아프게썽 ㅠ 이래노코 율누나가 댓글 달아주면 또 가면 벗어던지고 와 권유리 댓글단다 하면서 몰려오겠죠 =×= 3d
  •   125_yulfa 율누나 완전 걱정되서 안되겠당... 율누나 진짜 신경쓰면 안대여! 특히 내가 얼마나 돈 썻는데 얼마나 스밍 돌리고 투표하고 앨범사고. 사녹 가고 해외공연 다니고 막 자랑하는 사람들! 아 근데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율누나는 다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경력이 얼만데^-^ 아니 팬이 뭐라고 자기들이 원해서 돈 쓰고 원해서 공연 다닌 걸텐데 그게 무슨 자랑거리라도 되는 양. 너희들을 위해서 이만큼 했다는 양. 갑 행세하려는 사람들... 이건 진짜 아니라고봐요. 그럴거면 그냥 에셈 사장이 되는 게 맞잖아요. 가수랑 팬 사이의 관계가 뭐라고 자기들 좋아하는 말은 좋다 하고 싫은 말 하면 언제 그랬냐는 듯 팬 가면은 던져 버리고 갑 가면으로 변해가지곤... 그럴거면 차라리 갑 가면만 쓰던강!!! 율누나 제가 생각할 때 이제는 진짜 감히 말해보는데 진짜 팬들만 남게 될 것 같아요... 27일 인터뷰 들어보니까 셩누나가 파티는 기대 안했다면서요. 미안해서 그런 말 했으리라고 짐작해여. 다들 알잖아요 스밍 돌리고 앨범 사고 하는 거 다 돈이니까. 근데 1등 못한것도 어찌보면 팬들 책임이 큰 건데 오히려 돌려서 사과하는 모습은 너무 짠해요... 팬들이 더 노력해야 되는건데.. 정규는 더 파파팅할게요!!! 완전 파파파팅할게요!!! @yulyulk #율율팅 #율율율팅 #하니두이도응원햇!!!! 3d
  •   125_yulfa 어우 진짜 할 말은 많은데 일하면서 댓글 남기니까 막 하려던 말두 까먹네여 일기에 다 써놓고 율누나 볼 때 다말할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3d
  •   125_yulfa 율누나가 너무 순수하고 여리니까 -그래서 얕보는 건가 이게 비유하면 저울질 하는 것 같아요. 율누나가 팬 서비스 많이 하면 저울이 그 쪽으로 기우는 거궁 인스타 업뎃도 뜸해. 댓글도 안 달아줘 이러면 또 기울었던 저울의 균형이 흔들리는 거죵. 여기에 다짜고짜 일반화 들이대고 싶지 않은데 솔직히 팬들도 다 사람이라 그런 부분은 누구나 있겠죠 저도 그랬는 걸요 ㅠ 그래도 중요한 건 한결같은 마음인데. 흔들리지 않고 처음 가졌던 마음 잃지 않은건데 몇 년동안 팬질 하면서 느낀건 무조건 1등 해야 된다 해외 보내주자..... 너무 한국적인 강박관념들이 팬들 머릿속이 자리한 것 같아요 물론 1등하고 해외가면 좋죠. 율누나 고생한 결과니까^^ 근데 그 결과를 가지고 악용하거나 결과가 마음에 안 든다고. 내가 이만큼 너희들한테 했으니까 난 이만큼 너희들한테 말할 자격 있어! 막 이케 팬의 위치를 벗어나려는 행동들이 신경쓰여요... 연애사에 간섭하는 것도 어이없었는데. 지들이 뭔데. 융누나가 사귀고 싶으니까 이승기랑 사귀는 거 아녜여? 뭐 무슨 협박을 해서 아니면 강제로 사귀는 거예여? 그러면 진짜 팬들도 나서야겠지만... 그거 아니잖아여 당사자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는건데. 율누나 발언 한 마디로 열불터지는 이유가 대체먼징... 그럼 차라리 일본 마무리 투수 기사 나올 때마다 그 기사에 욕해야죠. 기사 댓글에 거의 항상 율누나도 언급되니까. 잘해도 달리고 못해도 달리니까. 설마 율누나 그런 기사도 보는건.....아니죠? ㅠㅠ 요샌 정말 주객전도에여 누가 가순지 누가 팬인지 그 위치가 완전 뒤바뀌었다니까요 쩝... 이래서 연예계가 무섭고 이렇게까지 견뎌내는 율누나가 안쓰러워 죽겠어여 ㅠ 징짜 어캐 이겨내는거예요 ㅠㅠ #율누나강철멘탈 #율누나강철멘탈짱이야 #대상받아도안울엉 #맘아플땐순수그자체 #왕순수소녀권유리가되는데.. 3d
  •   125_yulfa 이젠 막 율누나 말도 안되게 비난하면 아예 글을 덮어버려야겠어요 ㅇㅅㅇ! 긍데 율누나한테 푸쉬가 뜨니까 그건 못 막넹 ㅠㅠㅠㅠㅠㅠ 악플은 푸쉬 못가게 못막낭 =×= 3d
  •   miryh618 @yulyulk 이정 은 따뜻한 사람이였군...그래 80 81 82 또래가 최고지 2d
  •   mohammed.k1_9 Wow nice 22h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두이는 하니바라기 #인형보다언니 2w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귀여웡 2w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Hani VS DooE 2w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귀엽다 ㅋㅋ 2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yulyulk
Valencia YURI KWON
yulyulk 역시 소원이 짱이야~ 2w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네~ #첫방송 #채소#7/21 2w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7/21 pm9:00 채소 첫방송 #beautyissue #아름다워지는레시피 2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yulyulk
Normal YURI KWON
yulyulk 7/21 pm 9:00 채소 🍐🍋 2w

» LOG IN to write comment.

yulyulk 우리 곧 만나 2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