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yk92 #으네랑#노란조명 맘에안드러 노리끼리.. 😕그래도 최대한 잘나오려고 노력햇음 #8년째친구 1d

» LOG IN to write comment.

1d suzyk92
Valencia 수지 김

» LOG IN to write comment.

  •   geeppong 한국뎃구갔어??? ㅋㅋㅋㅋ 2d
  •   saemi.mm 기린이 결국 인스타진출햇다 넘 기여워@.@ 2d
  •   saemi.mm 셀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d
  •   itishhs ㅋㅋㅋㅋㅋ아 ㅋㅋㅋ인형도 따라왔러 2d
  •   suzyk92 @saemi.mm 기린이 내인스타 예전에도 두번인가나왓눈데 ㅇ.ㅇ 2d
  •   eunhyek92 귀엽다 1d
  •   hwajung.chu 얘야 또 보는구나 1d

» LOG IN to write comment.

2d suzyk92
Valencia 수지 김
suzyk92 토요일에 먹었던 #유부초밥#냠냠#먹스타그램#돼지스타그램 난 포기했어 그냥 한달남은거 후회없이 먹겠습니다 ㅎ.ㅎ.. 2d
  •   sunyi_l 마잇게따 2d
  •   suzyk92 @sunyi_l 사실 유부초밥엄청큼 밥 엄청많음 비밀이야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saemi.mm ㅠㅠㅠㅠㅠㅠㅠㅠ 4d
  •   yoon_nny 왜이러케맛잇게찍었냨ㅋ 3d

» LOG IN to write comment.

5d suzyk92
Normal 수지 김

» LOG IN to write comment.

5d suzyk92
Valencia 수지 김
suzyk92 #첫막창#막창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다 #이화정의맛집 에서 배웠당 맛있다 다음엔 수포 숯불곱창을 도전할꺼야 #먹스타그램#돼지스타그램#막창스타그램#yummy#koreanfood 5d

» LOG IN to write comment.

5d suzyk92
Valencia 수지 김

» LOG IN to write comment.

5d suzyk92
Valencia 수지 김
  •   yunhee34 라이스 버거 없어진거 아녓어....? 5d
  •   mirandajy 수지야 언제까지 한국에있어?????ㅠㅠ보고시프당 5d
  •   suzyk92 @mirandajy 곧보자!! 너언제 쉬어?? 5d
  •   suzyk92 @yunhee34 아니얌!!완전맛잇어 아직잇어 !! 5d
  •   mirandajy 음 토욜이나 금욜?!!ㅠㅠ 4d

» LOG IN to write comment.

suzyk92 요즘 셀카를 너무 마니 찍나 #셀스타그램#셀카#selfie#얼스타그램#instasize 6d

» LOG IN to write comment.

6d suzyk92
Valencia 수지 김
suzyk92 #아붕#홍대#길거리음식#완전맛있음 안에 #요거트아이스크림 이랑 #슈크림 그리고 #과일퐁듀 하지만 이것때문에 내다리가 퐁듀로 변했음 다신 안먹을거야 귀찮아#먹스타그램#돼지스타그램 6d
  •   geeppong ㅋㅋㅋㅋㅋㅋ돼지돼지~ 6d
  •   suzyk92 @geeppong ㅇ부럽지 완전맛잇음 6d
  •   geeppong 나랑같이 먹었던거 또 먹우러 뎅겨야되 ㅋㅋㅋ 3d

» LOG IN to write comment.

1w suzyk92
Valencia 수지 김
suzyk92 읽을책이많다 중고서점에서 겨우구한#김연아의7분드라마 제목에끌려서 산 #스물아홉생일1년후죽기로결심했다#시간있으면나좀좋아해줘 나래가 선물해준#너는나에게상처를줄수없다 미국에서 영화로 보고싶었는데 결국 못보고 책만사온#thefaultinourstars 근데 한국에서 #안녕헤이즐 이란제목으로 개봉한대 다행이다 빨리다읽고싶다 #책부자#책스타그램 1w

» LOG IN to write comment.

1w suzyk92
Normal 수지 김

» LOG IN to write comment.

1w suzyk92
Normal 수지 김
  •   yoon_nny 잘놀아#이나래 랑도 1w
  •   yeon_1824 맛있겟다 1w
  •   suzyk92 @yeon_1824 김서연이닷 !!! 안본지 진심 오천만년된듯 1w
  •   yeon_1824 맨날만나자하고못만낫어 ㅜ.ㅜ넘멀어서 ㅋㅋ한국왓다며! 1w
  •   suzyk92 @yeon_1824 웅웅ㅋㅋㅋ진심만나자쫌이제진쨬ㅋㅋㅋㅋ 이번에 으네랑 지은이 선아 만날건데 그때너두와라!! 1w
  •   yeon_1824 언제만나?? 으녜 외국가지않앗어?? 나주말이면가능 ! 1w
  •   suzyk92 @yeon_1824 으네 어제 한국오는날! ㅋㅋㅋ아직 날짜안정햇는뎅 주말로 정해야겟당 토욜일욜둘다갠차넝? 1w
  •   yeon_1824 어디놀러가기로한날아니면! 대층언제쯤온댕ㅋㅋㅋ 1w

» LOG IN to write comment.

1w suzyk92
Normal 수지 김
suzyk92 #제주도#제주도여행#우도#서빈백사#beach#jejuisland#korea 얼굴 빼고 맘에드는사진(인스타는 사진 확대 못해서 다행) 예쁜 #해변 #얼스타그램#셀카?#셀스타그램??#instasize 1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