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alvsu 모하시는거에요 왜들이러세요 ️🔬 2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네..전혀 깊지 않아요..하지만 물을 조금 무서워해서 입혀주었어요..ㅋㅋ 2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누나...내꺼 간식 사온거 빨리 주...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이어서 온 톡ㅋㅋ꼬리 흔들며 잘 자고 있다는ㅋㅋㅋ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엄마의 톡...두둥...!저 아끼던 원숭이 다른 인형들관 다르게 아프게 하지않고 잘 데리고 놀더니 피부땜에 약먹고 스트레스때문인지 토했다는....ㅠㅠ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오늘..38도가 넘나봐.....ㅠㅠ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남치니랑 @the kitchen Salvatore&Bar 대신 Long isalnd iced tea....별루였엄 ㅠㅠ대신배터지게 냠냠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티비 시청중이신 엄마께 놀아달라구 칭얼댄다 ㅋㅋ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달려용Mr. 4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을왕리 해수욕장 조개구이 4w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헐..킹...최고로 힘들어보인다 ㅋㅋㅋ일하는데 엄마가 산책하고 정자에서 쉬고계신다며 찰칵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나두 빙수먹고 싶다고 말하는 킹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마니마니 만져쥬세욤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soralvsu
Valencia Sora
soralvsu King and one of his toys 1mon
  •   soralvsu @taeyang_thegolden ㅋㅋ이쁜넘들 ㅋㅋ그래두 계속 주고싶은 누나맘이죠 ㅋㅋㅋ사시는곳이 제주 어디에요? 1mon
  •   taeyang_thegolden 맞아요ㅋㅋ 장보러갈때마다 인형보이면 어느세 살생각만하고있네요ㅋㅋ제주 잘 아시나봐요?? 제주시 한마음병원쪽이에요^^ 1mon
  •   soralvsu @taeyang_thegolden 동생이 일땜에 제주 가거든요~킹 생각나면 태양이 보러 가라구 하려구요 ㅋㅋ 1mon
  •   taeyang_thegolden ㅋㅋ 그러시구나 ㅋㅋ네 언제든 연락 주세여ㅋㅋㅋ 우리태양이는 언제나 대기중ㅋㅋ 1mon
  •   soralvsu @taeyang_thegolden 네~~ㅋㅋ그럼 사진으로 또 뵈요 ㅋㅋㅋ 1mon
  •   taeyang_thegolden 넵 좋은 하루되시구 맛점하세요 ㅋㅋ 1mon
  •   realesco 팔로팔로 해용~~~ 1mon
  •   soralvsu @realesco 넹~~~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soralvsu 킹 눈 반만 가리고 메롱하니?ㅋㅋㅋ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