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 IN to write comment.

  •   kyung_222222 오 멋지다요 ㅋㅋㅋㅋ 15h
  •   pppjohn 올 옥구 사진 느는데? 15h
  •   djsky85 애기들 개귀엽 ㅠ 15h
  •   cocohawwah 내 거친 생각과~~~ 6h
  •   skz4got @cocohawwah 불안한 눈빛과 그갈 지켜보는 너~그건 아마도 전쟁 같은 산책 @kyung_222222 사진 하나 건졌다요 ㅋㅋㅋㅋ @pppjohn 옥구씨 늘어씨ㅋㅋㅋㅋ @djsky85 우리 개린이들 귀엽지?! ㅎㅎ홓 6h

» LOG IN to write comment.

skz4got 앞 여자 머리가 거슬려....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godonny 보리뽀뽀!!! 헤헤 귀여워요ㅠㅠ 2d
  •   skz4got @godonny 우리 귀염둥이들 ㅜㅜ 24h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skz4got 오늘도 뽀뽀는 내 다리 사이에서 잔다ㅎㅎㅎ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skz4got 안녕 #drunkenlife 4d

» LOG IN to write comment.

skz4got #Repost @koby_pop_art with @repostapp.
・・・
@ 열흘이 되어가네요

곧 날씨가 또 추워진다는데 걱정입니다
마루맘님께서 매일 써내려는 일기들이 넘 맘아프네요
돌아와줘 마루야!

#Repost @pyh1564 with @repostapp
・・・ #pomeranian#포메라이언#포메 #블랙포메라니안#멍스타그램#견스타그램
4d

» LOG IN to write comment.

skz4got #Repost @chulsoo_dog with @repostapp.
・・・
#Repost @jjiihyee__ with @repostapp.
・・・
️분실일 : 2016.02.05 오후 8시경
️장소 : 화곡8동 백구사 근처
️이름 : 욱이. 나이 : 5살
️몸무게 : 9KG 중성화되어있음
️품종 : 크기가 큰 #검정 푸들

분실 당시 털이 덥수룩한 상태이고
검정+빨강이 섞인 목줄을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
화곡동일대, 신월동에 전단지 작업중입니다..
전단지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도록
공유 부탁드립니다🏻 제발...
-
-

생긴건 무서운데 겁 많고 순한 아이입니다.
발견하시거나 #신고가 들어오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_

#유기견#유기견보호소#푸들#블랙푸들#검정푸들#애견#강아지#강서구#강서구청#양천구#신월동#화곡동#찾아주세요#도와주세요#개스타그램#일상#데일리#애견스타그램#애견#고양이
4d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