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h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햇살이 따스한 것 같지만 아직은 춥기만한 겨울바람이 씽~ 휘릭~
#캘리그라피 #calligraphy
#호주머니
14h
  •   bburoo 갑북갑북~~ 홍홍~~~ 14h
  •   sakong2 @bburoo 오늘도 내 호주머니는 주먹 두개로 갑북갑북해요 13h
  •   meokdam 겨울녀석 아직은 가기 싫은가봐 감기조심 10h
  •   sakong2 @meokdam 오빠도 방심하지말고 따숩게 입으세요 감기조심히 6h

» LOG IN to write comment.

  •   kkotson 사콩언니의 금손 사고싶습니다 1d
  •   bburoo 연륜이 달같이 자라는 밤이라니.. 나도 그런 연륜 맹글어야긋어!! 까르르~~~ 22h
  •   sakong2 @meokdam 오빠..더 잘하시면서ㅋㅋ 19h
  •   sakong2 @lie_close_ 감사합니다~~ 19h
  •   sakong2 @kkotson 꽃손도 금손! 녀성녀성해 19h
  •   sakong2 @bburoo 언니 왜인지 그런 웃음은 괜스레 신나보이잖아요! 19h
  •   mattyeon 손글씨가 넘 멋져요. 팔로하고 가요. 8h
  •   sakong2 @mattyeon 감사합니다~ 5h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2d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잔이 비었소
#wine
2d

» LOG IN to write comment.

3d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마음을 가다듬고 집중있게 3d

» LOG IN to write comment.

4d sakong2
Aden Hyeji Sagong
sakong2 바라봄 4d

» LOG IN to write comment.

4d sakong2
Perpetua Hyeji Sagong
sakong2 마음만큼은 쾌청한 하루되소서 4d
  •   hyesung_moon 상쾌한 시작이다 사공아~ 4d
  •   areum_dabda 사콩님두요😀 4d
  •   sakong2 @s.1117 점심도 맛나게 먹어요 4d
  •   sakong2 @hyesung_moon 언니 오늘 바람이 꽤 부는데 시원해서 좋아! 4d
  •   bburoo 밖에나왔다 바람에 날아갈뻔~ 감기조심하세욤~~ ^^ 4d
  •   sakong2 @bburoo 할말이 있어요 오늘 불시에 전화할꼬임 ㅋㅋㅋ 4d
  •   bburoo 핫! 나도 할말있었는데~~ 텔레파시찡!! 4d
  •   flyingene_ 되소서! 4d

» LOG IN to write comment.

sakong2 잔뜩 흐림️ 촉촉 축축#cloudy 1w
  •   ssangchun 어울리는 글씨 써도 되겠어요~ 1w
  •   eula 안테나가 하늘 모자 쓴 것 같네요 1w
  •   sakong2 @jokaunam 구름 사이로 비치는 파란 하늘 때문인 것도 같아요 연휴마무리는 늘어지게 쉬면서 보내세요 :) 1w
  •   sakong2 @ssangchun 활용하기 좋은 여백사진이죠~ 1w
  •   sakong2 @eula 그렇게 바라보니 안테나가 귀엽게 보여요 1w
  •   jokaunam 카페투어 날잡으심 함께해용 1w
  •   sakong2 @jokaunam 댓글을 이제 봤네요 넹 그럼 좋죠^^ 4d
  •   jokaunam @sakong2 저. . . 백수라서 편하신날 잡아주셔욤ㅋㅋ 4d

» LOG IN to write comment.

1w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역시 명절엔 끊임없이 입에 음식을 넣는게 묘미... 이러다 대구에서 서울까지 굴러갈 판 오늘 이 저녁 시간도 먹으며 놀며 쉬며, 무사히 각자의 길 위에서 하루 잘 마무리하길 바래요
#캘리그라피 #calligraphy
#밤열한시 #황경신
1w
  •   sakong2 @sangghyun ㅋㅋㅋㅋ 계속 배불렁 1w
  •   sakong2 @heeya48 일상으로 돌아가면..운동해야겠..... 1w
  •   bburoo 종일 먹고자고... 내가 나를 사육하는즁~ 허허.. 1w
  •   bluesky317 복많이 받아요~ 1w
  •   sakong2 @bburoo 다 비슷한 연휴군요 ㅋㅋㅋ 1w
  •   sakong2 @bluesky317 언니도 복 듬뿍 받아요 1w
  •   meokdam 약간 통통한 콩을 볼 수 있는거냥 기대함~명절 잘보내~ 1w
  •   sakong2 @meokdam 놉!ㅋㅋㅋ 그때쯤엔 다시 정상으로 돌려놓을거에요 ㅋㅋ 1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sakong2
Perpetua Hyeji Sagong

» LOG IN to write comment.

2w sakong2
Perpetua Hyeji Sagong
sakong2 어느 날엔 어떤 날엔

#스코프 #scope
2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오늘 온종일 휴식!
인 줄 알았는데.....콩무룩
#꿀일요일되세요
#휴지쪼가리 #캘스타그램
2w
  •   sakong2 @eekai8 엄키님도 꿀휴일되세요 :) 2w
  •   sakong2 @bburoo ㅋㅋㅋ 저 잔이 작아서 2w
  •   bburoo @sakong2 그래두 맛나겠다르~~~ 2w
  •   meokdam 쿵무룩이라니ㅋㅋ아 귀여워 ㅋㅋ 2w
  •   kkotson 콩언니 꿀주말되세여!!!! 2w
  •   sakong2 @meokdam 다음번에 만나면 표정도 보여줄 수 있어요 ㅋㅋ 2w
  •   sakong2 @kkotson 엄청 오랜만이야! 올해도 얼굴보아 꿀일요일!! 2w
  •   sungshingil 일요일이 허무하게 흘려보낸..1인.. 나도 스무룩ㅠㅠ 일요일도 일한거여? 피곤하겠는디.. 2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2w
  •   heesony76 저도 녹차라떼 참 좋아하는데요... 잠이 안와 ㅡㅡ;; 2w
  •   sakong2 @heesony76 ㅋㅋㅋㅋ 언니..저도 누웠는데 잠이 안와서 2w
  •   bburoo 나도 잠이... ㅡ_ㅡ^ 2w
  •   sakong2 @bburoo 언니도 양 한마리 두마리 2w
  •   meokdam 자리 좀 빌릴게나도 스믈~x10 ㅋ모르겠어 2w
  •   simhyang 요즘 잠이 제일좋음 2w
  •   sakong2 @meokdam 긴 잠 이루셨나요 ㅋㅋ 2w
  •   sakong2 @simhyang 잠이 보약이라지요 2w

» LOG IN to write comment.

3w sakong2
Aden Hyeji Sagong
sakong2 @adismind 동욱오빠가 전해준 #왼손연필글씨 #릴레이
오빠 왜 자꾸 숙제를 줘요
더 써봤자 계속 저 모양일테니 그냥 자신있게 바보인증 하지만, 괜히 붓글씨로 시선 분산 시키기 난 누구 시키지.... 오늘 나와 팔로된 @yoondeoklee 언니 받아주세요
3w

» LOG IN to write comment.

3w sakong2
Perpetua Hyeji Sagong
sakong2 사진 정리 하다가보니..
먹고싶당 맛 좋았던 오후의 밥상.
우리의 이야기가 있던 방.
스며드는 햇살이 따스해서 고맙던 시간.
#세월이야속해
#모터달린시간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akong2 오랜만에 우리 알콩이 보고싶당
#푸들 #poodle #pet #네키목도리
3w
  •   kkk_lecopain 귀염터지는 시키들~~ 3w
  •   vym29 목도리였군요!ㅠㅜ귀여라..보타이인줄...:) 3w
  •   sakong2 @b_jjun 보리 대구에 데리고 가는거야??ㅋㅋ 3w
  •   sakong2 @meokdam 춍이팬! 다음에 춍이사진도 올릴께요 3w
  •   sakong2 @kkk_lecopain 봉지도 만만치않앙 3w
  •   sakong2 @vym29 윤지씨 못본지 백만년 되었어요 새해인데 다음에 다같이 얼굴보아요 3w
  •   b_jjun @sakong2 앙앙 이번엔 데려가욥 3w
  •   vym29 사공님 정말이네요! 보고싶습니다 3w

» LOG IN to write comment.

sakong2 올해 또 가야지 #여행 4w

» LOG IN to write comment.

sakong2 꿈꾸는 밤 되어요
#공기와꿈 #캘리그라피 by sakong2
4w

» LOG IN to write comment.

4w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태평스런 일요일이어라 4w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sakong2
Normal Hyeji Sagong
sakong2 @adismind 동욱오빠한테 받은
#왼손글씨 #릴레이
왠 숙제인가 했지만 막상 붓을 들고쓰니 집중도 되고 재밌었던 왼손글씨쓰기 이쁘진 않지만 왼손은 정직했다 ㅋㅋㅋ
다음은 @bburoo @meokdam @2wane 님들께 넘깁니다~ 자, 받아주세요
1mon
  •   leeforbe 나니???????왼손,?????????? 1mon
  •   sakong2 @leeforbe 자세히보면 심각하게 왼손으로 쓴게 맞구나 싶다궁 1mon
  •   leeforbe 금손이다!!!!!!!! 산채로잡아라!!!!!!' 1mon
  •   sakong2 @leeforbe 너라면 잡혀야징😑😇ㅋㅋ 1mon
  •   mmmoiiicoco 왼손이라니 !! 넘 잘쓰셨잖아요 ㅎㅎ 4w
  •   sakong2 @mmmoiiicoco 그럴리가요... 근데 엄청 오랜만이에요! 반가움표출 4w
  •   simhyang 리셋. 좋네^^ 4w
  •   sakong2 @simhyang 오빠도 해야죠 고고~~ 4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