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0oyeonyang #Vietnamese feast after our successful car boots sale 🏻 18h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Pure colours by #PiaCamil @ #SaatchiGallery 6d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s0oyeonyang My very first attempt to make a handmade sketchbook #BindingWorkshop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s0oyeonyang 작업하다가 주위를 둘러봤는데 아무도없다. 이곳에서 어떻게 빠져나가나하 하하
#이곳은엘카
1mon
  •   haesol_e 이 사진 진ㅉ ㅏ 예뻐요 1mon
  •   mr_cobalt_ 학교에 계셨네요ㅎㅎ 1mon
  •   s0oyeonyang 왜이런디 ㅠㅠ 와플사줄게요 런던와요 ㅋㅋㅋㅋㅋㅋ @yonsssu 1mon
  •   s0oyeonyang @haesol_e 생각치도 못하게 월척이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1mon
  •   s0oyeonyang 네네!! 자주 늦게까지 있어요 ㅋㅋ 오빠도 학교셨나요! @mr_cobalt_ 1mon
  •   mr_cobalt_ 네 몇분전까지 있었어요. 너무 배고파서 피카딜리에서 지금 라멘을 ㅋㅋ 1mon
  •   joohee_jhee 진짜 심각하게 이쁜듯(나두와플) 1mon
  •   s0oyeonyang ㅋㅋㅋㅋㅋ 너가너무바뿌자나 다들 학교에서 마주치는데ㅔㅔㅔㅔ 보고싶어 ㅠㅠ @joohee_jhee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기독교를 영국과 아일랜드에 전도한 성 패트릭을 기념하는 날이란건 부끄럽지만 처음알았다.. #StPatricksDay #ourlittlecelebration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빡시게 한시간 번개수다 🌳 우리모두 솔직한 사랑하기 건강 잘 챙겨요!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만날때마다 더 멋져지시는 형님, 점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빠는셀러드#나는디저트#다이어트#는망했드#라임킹 1mon
  •   mryanggang 양갱화이팅 ㅋㅋ 1mon
  •   stj53 잘 보고가요~
    선팔했어요맞팔해요^^ 1mon
  •   noeyahb ㅋㅋㅋㅋㅋㅋ라임귀요워요 1mon
  •   xd_haena 오디야 1mon
  •   shinjiho_ 오 행님 만났구려 ㅋㅋ #인스타연예인모임 1mon
  •   hola.joohee 오 혹시 핌맄??? 아 ㅠㅠ 아니여도 전 프렌치토스트가 요새 너무땡겨요 어제먹엇는데도 ㅋㅋㅋㅋ 1mon
  •   hola.joohee 다음에 또 갈래요 열심히해서ㅠㅠ 그때 또 알려주세요 ㅋㅋ맛있는데! 오히려 런던이 더 맛있는데 많은듯 ㅋㅋㅋ파리는 그닥 ㅋㅋㅋ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이리저리 밤산책 하고싶은데 이런때만 잠깐 남자이고싶다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어제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부리또 사주는 사람은 좋은사람 #breakfastclub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 LOG IN to write comment.

Willow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 붕어가 되고싶다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Lo-fi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삶 가운데 사랑이 턱없이 부족했던 요즘나날을 회개케 하시고 제게 새로운 소망을 일케워 주시니 세삼 감사하고 은혜입니다.. #나의의지_내힘이아닌_하나님의능력으로! #오늘도새힘을얻습니다!!! 2mon
  •   yelinnoh 아멘 할렐루야 ️ 자기부인과 권리포기 없이는 사랑이 열매맺을 수 없다 ㅜㅜ 예수님의 사랑처럼 사랑하자 ️사랑해 2mon
  •   s0oyeonyang 사당사당😙😙😙😙 @yelinnoh 2mon
  •   joohee_jhee ㅠ....ㅠ 찔리네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Homemade egg benedict
#냠냠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외식을 줄여서 저축을 하고, 여행을 더 다니고, 그림을 더 그리고, 책을 더 읽고, 큐티를 하고, 더 기도하고, 자책을 않고. 과거에 머물지 않는.
더 사랑하고 감사하는 성숙한 사람이 되길.
갑자기 고백하게 되는 감사한 주일 저녁 ∞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Sooyeon(수연) Yang
s0oyeonyang 새로 배정받은 교실 창 밖 뷰 ##런던사랑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