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h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뭘해도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는 스톰트루퍼 완성. 2h

» LOG IN to write comment.

6h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난 B형이라 남은 고기한점 같은거 눈치 안보고 먹는다. #병신같이혈액형별유형믿음 6h
  •   caspermaming 눈치봐야하는거예요? 몰랐어요ㅋㅋㅋ 5h
  •   campermonster 난 B형인데 눈치보고 안먹고 나오는데... 나무 혹시 혈액형탓하고 먹는걸 정당화시키는거 아님? 4h
  •   positive_kim 저도 b형이라 아무렇지 않게 잘 먹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3h

» LOG IN to write comment.

1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그분도 완성. #darth_vader 1d
  •   ssongc22 이거 올레케이티 광고할때 자주 봤던 ㅋㅋ 22h
  •   fl_rcr_z_ 빨간경광봉...우리동네 가읻샵 관광버스 주차안내 하시는분... 17h

» LOG IN to write comment.

1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야식은 곰탕이지 1d
  •   amorfati_mong 파탕 같애 1d
  •   ssongc22 파 많이 넣어야 누링내 안나고 좋아요 ㅋㅋ 22h
  •   foxbub 저도 파국으로 먹는뎁..푸힛 15h

» LOG IN to write comment.

1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완성!!! #R2D2 #R5D4 1d
  •   thehans06 귀여워요ㅠ 흑ㅠ 1d
  •   namu_n @thehans06 반값 정도에 파는곳을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ㅋ 1d
  •   thehans06 저에게도 알려주십시오ㅠㅠ 1d
  •   guilty_.pleasure_ 어 어디죠 형님!! 1d
  •   namu_n @guilty_.pleasure_ @thehans06 건담붐 이라는 싸이트인데 결제하고 입고완료까지 기다려야하는 인내심이 필요해요 1d
  •   thehans06 오오 감사합니다!!!!!!! 1d
  •   amileane 건담붐 괘안치요ㅋㅋ 근데 저는 이번에 나오는 샤아 자쿠가 뽐뿌가 옴 1d
  •   namu_n @amileane 저는 백식 2.0 기다려요 1d

» LOG IN to write comment.

1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 LOG IN to write comment.

2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거치대까지 만들었어 ㅋ 2d

» LOG IN to write comment.

2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서핑보드를 만들고 그림을 그려서 선물 ㅋ 2d

» LOG IN to write comment.

3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오늘은 코다리냉면 감성 3d
  •   kuyhnim 크흐... 이건 상당한건데 3d
  •   sieonism 으우........ 3d
  •   ohn1230 오마이갓.. 잠 다잤네요.. 침질질 샌다 새 2d

» LOG IN to write comment.

3d namu_n
Video 나무나무 나무
namu_n 식탐녀 3d

» LOG IN to write comment.

3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다음달 고아웃캠핑패스티벌 준비물로 건담을 샀습니다. 3d
  •   yasminseo @namu_n 언젠데? 3d
  •   namu_n @yasminseo 5월 8-9-10 ㅋㅋㅋㅋ 하나씨랑 내동생도 간다 3d
  •   yasminseo @namu_n 그땐 부산간다잉ㅠ 3d
  •   namu_n @yasminseo 아쉽구마잉 ㅠㅠ 3d
  •   b.maverick 고아웃 가서 조립하시려고요? 3d
  •   namu_n @b.maverick ㅋㅋㅋㅋ 지난번 고아웃때도 했음요 3d
  •   b.maverick 사람들과 어울리셔야죠 특히 모르는 아가씨들과... 3d
  •   namu_n @b.maverick ㅋㅋㅋㅋ 늙은이는 조용히 ㅋㅋㅋ 3d

» LOG IN to write comment.

3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아람이랑 희수가 서핑보드 나무 목걸이 갖고 싶다고해서 만들어준김에 나도 레고용 서핑보드를 만들어봤엉. 아이 이쁘다. 3d

» LOG IN to write comment.

4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오늘감성… 4d

» LOG IN to write comment.

4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몰랐는데 시켜보니 블랙데이구나 4d
  •   geulggun 전 오늘 곱배기먹었어요 4d
  •   uf_founder 형~완제품으로 보내드리면 그때줘요~ 4d
  •   namu_n @uf_founder ㅋㅋㅋ 응응 빨리 줘엉~~~ 4d
  •   namu_n @geulggun 흐흑 두배로 행복하세료 4d
  •   junsean 아, 그래서 저희 아부지도 짜장면을 드신걸까요.;; 4d
  •   namu_n @junsean 어머니가 싫다고 하셔서?!! 4d
  •   ssongc22 저희도 오늘 급식에서 짜장묜 나왔오요 4d
  •   namu_n @ssongc22 우와아 급식이라니!!! 4d

» LOG IN to write comment.

5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ㅋㅋㅋㅋ희수가 하와이 특산물을 사다줬닼ㅋㅋㅋㅋㅋ 5d
  •   thehans06 오오ㅋㅋ 유명한 마카다미아5d
  •   uk4949 형 다음번에 꼭뵈요 보고잡내요 ^^ 토리랑 레동이랑 ! 5d
  •   namu_n @uk4949 고아웃 올꺼지?!!!! 꼭 올꺼지?!!!!!! 5d
  •   namu_n @thehans06 첨 먹어봤는데 디게 맛나요 ㅋ 5d

» LOG IN to write comment.

5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고아웃코리아 1,2,6존은 올빼미존이라는데… 5d
  •   b.maverick 전 작년 고아웃때 모래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가능하면 바닷가에서 멀리 떨어질까 합니다 5d
  •   namu_n @b.maverick 입구쪽도 마찬가지;;; 아 몽산포 최악 5d
  •   ohn1230 바다에서 엄청먼 3구역이었는데 거기도 모래던데요 오빠 ㅠ 그날 볼수있음 인사해요 5d
  •   namu_n @ohn1230 ㅋㅋㅋ 오케이 오케이!!! 5d
  •   ohn1230 @namu_n 쪼아!!! 5d

» LOG IN to write comment.

5d namu_n
Rise 나무나무 나무
namu_n 벚꽃앤딩… 5d

» LOG IN to write comment.

6d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동네 작은 까페를 발견 했다. 몇년전에 생겼던거 같은데 주인이 바껴서 분위기도 달라졌다. 좋네~ 6d

» LOG IN to write comment.

1w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전자담배 샀는데 이모델은 아직 목걸이 케이스가 없다고해서 내가 만들었어… 1w
  •   ziyonce_ 언뜻보고 옥수수인줄 ㅋㅋㅋㅋㅋ 1w
  •   namu_n @ziyonce_ ㅠㅠ 가죽으로 만들때까지 임시 ㅠㅠ 1w
  •   silverain_ity 옥수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손재주가 ... 1w
  •   namu_n @silverain_ity 흐흑 사실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맘대로 ㅠㅠ 1w
  •   matroos32 ㅎㅎ 토치로 살짝 지지면 버터구이로 변신!! 할것 같은데요~~^^ 6d

» LOG IN to write comment.

1w namu_n
Normal 나무나무 나무
namu_n 담배냄새가 너무 몸에 찌든거 같아서 전자김배 사러왔습니다요. 1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