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Websta's data servers will undergo maintenance at 23/10/14 09:00(JST) - 23/10/14 10:00(JST), which may cause temporary disruption on our site.
Get updates: Facebook or Twitter
luunem 足利フラワーパーク綺麗だったー!そして栃木さむい!
꽃을보러왔는데완전이뻤어!!사진도많이찍었어~♡히힛
#足利フラワーパーク #花 #栃木 #꽃 #여행 #일본
3w
  •   __mipo9468 꽃사진..︎ 언젠가꼭가구싶다잉ㅠ_ㅠ 2w
  •   luunem @__mipo9468 진짜다이뻤어 근데 봄이라면더 꽃이많으니 봄에가는게제일좋을것같애!!! 미포도 기회가있음가봐 2w

» LOG IN to write comment.

luunem 焦げ茶系の色にしたつもりだけど、こう見るとやっぱり髪茶色いね
오랜만에염색했는데뭔가이상한느낌
#염색 #스티커사진 #나
3mon
  •   19830501_s2 루리양 갈수록 여신이 되네 3mon
  •   fkstar_0226 루리언니!!!!これで次絶対見つける! 3mon
  •   luunem @mentalsuni 뭔소리야ㅋㅋㅋ 아키코가 더 이쁘고 여신이잖아!! 3mon
  •   luunem @fkstar_0226 くるたん!見つけて見つけて♡ 私もくるたん見つけたら声掛ける 3mon
  •   19830501_s2 진심이거든!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그런가ㅎㅎ 3mon
  •   luunem @mentalsuni 아ㅋㅋㅋ 그건...음..맞아ㅋㅋ 3mon
  •   wood_999 Nice pic ! 2mon
  •   luunem @wood_999 oh! thanks!!!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luunem 공부 공부 공부... 끝이안보여ㅠㅠ 시험이끝나면놀러가는거야ㅜㅜ
#공부 #시험 #한국어 #오빠를보구싶따 #배고파
6mon
  •   bs_hyemin 저도 모르는거 많아여...ㄷ. 6mon
  •   luunem @bs_hyemin 진짜?ㅋㅋㅋ 역시한국어어렵네 ㅎㅅㅎ 6mon
  •   bs_hyemin 저거 진짜 어려워요!!ㅠ 6mon
  •   luunem @bs_hyemin 나 이거 다외우고 일요일에 시험을 보는데 ㅋㅋㅋ 아무튼 열심히할께! 6mon
  •   bs_hyemin 언니 열심히해요!!! 6mon
  •   luunem @bs_hyemin 웅웅 고마워 혜민이 6mon

» LOG IN to write comment.

luunem 친구랑 신오쿠보에서 많이먹었엉~!!
글구 내 얘기를 들어줘서 고마워친구야...!
#신오쿠보 #삼겹살 #내일은학교ㅠㅠ
7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