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nhee
하늘에 예쁜 #하트 를 그려줬다 헤헤
24h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sunnyday 😎 2d

» LOG IN to write comment.

  •   byungik_jun 내가 군복무했던 곳이네 ㅋㅋ 2d
  •   kminhee @byungik_jun 엇 진짜요? ㅋㅋㅋ 신기방기 저랑 친한 친구도 요기 근무해요 ㅎㅎㅎ 2d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그냥 길가다 내렸다 ㅎ 노랗게 펴있는 꽃들이 너무 예뻐서 #산들산들 #바람 #공기 #햇살 너무 좋은 하루 #오늘도고마워 #대전 3d
  •   suyoil2007 멀리 갔네~~~ 날씨 넘 좋으다~~ 3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여기 좋타아 #대전 #KAIST #campus 3d
  •   blossom_atel 나는 단양입니다 😀😀 3d
  •   shyejin_ 나는 수원입니다 😀😀 3d
  •   kminhee @blossom_atel @shyejin_ 다들 데이트갔슈? 웬일루 토요일에 쉬는고야 다들? 3d
  •   blossom_atel @kminhee @shyejin_ 서울처녀들 다들 지방와있슈 ㅋㅋㅋㅋ 3d
  •   shyejin_ @kminhee @blossom_atel 다들 데이트할때라도 복잡한 서울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ㅋㅋㅋㅋㅋ 3d
  •   _spring_lee 내 지나간 소개팅남 ㅋㅋㅋ 카이스트 다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d
  •   kminhee @shyejin_ @blossom_atel 다들 스트레스 날리고 에너지 충전해서 와 난 광주들렀다 집에 옴 3d
  •   kminhee @_spring_lee 엇 ㅋㅋㅋㅋ 카이스트 너무 좋터라 ㅋㅋㅋㅋ 아쉽다 우리 봄이 카이스트로 보냈으면 자주 올 수 잇었을 텐데 ㅋㅋㅋㅋ 3d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우리 현진이가 시집간다아 #브라이덜샤워 #파티행복듬뿍 4d
  •   jiona_1203 직접 차린건가? 식당? 넘 예쁘다! 4d
  •   kminhee @jiona_1203 장소는 빌렸는데 음식 반정도는 직접 준비해갓어요 이런데가 잇더라구요 히 4d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바쁜 와중에 괜히 기분은 #꽁양꽁양 5d

» LOG IN to write comment.

7d kminhee
Normal Minhee Kim
kminhee 우린 #신부들러리 헤헤 @shyejin_ 하늘이가 없어서 딱 아쉽다 7d
  •   pyjhh 아궁 이쁘닷 세미 웨딩촬영^^?? 7d
  •   khneul1 나만못가서완전속상햇엉ㅠㅠ 일하면서 계속 꿍시렁댓음 6d
  •   kminhee @pyjhh 웅 어제 촬영햇어 ㅋ 우리도 빨리 시집가쟛 ㅎㅎㅎ 6d
  •   kminhee @khneul1 구니까 하늘이 촬영할때 우리 모두 출똥! 6d
  •   pyjhh @kminhee 빨리가고픈 생각 요즘들어 엄청해ㅜㅜ 빠른나이도 아니지만 ㅜㅜ 힝 민히도 아직이지?? 6d
  •   kminhee @pyjhh 같은 마음 ㅠㅠ 우리... 기도 열심히 하쟈 ㅋㅋㅋㅋㅋㅋ 어서 만나 수다해 6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우리 집 앞 정원에 #수국 이 넘실넘실 1w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it wasn't my day though #beautifulsky #sunday #sunset #nofilter 1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kminhee
Reyes Minhee Kim
  •   khneul1 이거머야!!!! 내것도!!!! 2w
  •   kminhee 요기오면 사쥬께 컴온요 2w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드디어 #재입고#파인애플 #케이스 #아이폰케이스 재입고되었어요 #롤리 #Lolli #iphonecase 5/5S용 #수박케이스 6용 #파인애플 모두 업데이트 완료! 2w
  •   velsace ㅋㅋㅋ 도대체 이런건 어디서 구해오는거야? ㅋ 2w
  •   kminhee @velsace ㅋㅋㅋㅋㅋㅋ 매의 눈으로 뉴욕갔을 때 쇼에서 ㅎㅎㅎ 2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kminhee
Normal Minhee Kim
kminhee #꽃집 하는 친구를 둬서 이렇게 헤헤 #장미 #선물 을 받았다 #로즈데이#yesterday 2w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분명 상큼한걸 찾았으나 역시나 헤비하게 하하하 #쟈코비 #압구정 2w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제이올 로 직접 배송온 #카드#선물 고마와 나두 항상 고맙고 #사랑해 @blossom_atel @nar0602 #happytuesday 2w
  •   nar0602 엄머 나는 카드는 준비를 못했네 ㅋㅋ 2w
  •   kminhee @nar0602 아냐 나래야 이미 네 맘 다 알지렁️ 히히 고마워! 잘쓸게요 2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kminhee
Normal Minhee Kim
kminhee 올해도 넘치게 받는 다는 생각, 주변에 좋은 사람들을 많이 허락해주심에 감사 2w

» LOG IN to write comment.

kminhee #주말 #주일오후 예배전 내가 젤 좋아하는 작은 #카페 2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