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minet #film #pentax #MEsuper #sea #jeju
바다의 반짝임 보다 더 날 눈부시게 하는
7h
  •   doremi_ 나 왜 또 입이 궁금 ㅋㅋㅋㅋ 잠도안와 ㅠㅠ 7h
  •   i_stalker 닭 울음소리가 들려...ㅋㅋㅋㅋ @doremi_ 7h
  •   iamminet @doremi_ @i_stalker 난 배불러서 잠이안옴 7h
  •   ssoo_ 헐 ㅋㅋ 언니 천이나 증가햇어 왘 내일 삼천되겟다 7h
  •   iamminet @ssoo_ 어 완전 신기방기!! 낼 보고할게 ㅋ 7h
  •   andresinha392 You 6h
  •   leenakwon_ 맙소사ㅋㅋ나랑 비슷해졌셔!!!무서운 속도다 6h
  •   jang__c 와 정말ㅋㅋㅋ 전 아직 1000도 2h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iphone5s #hanriver
말해줘요 그 모든 이유를
3d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today #iphone5s
모든게 희미해 보이는 밤이야
4d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잠들지 못하는 건 참 이상해 6d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night #shadow #깊고푸른밤
어두운 밤 빛은 꺼지고 숨소리도 들리지 않으면 그댄 나의 별이 돼 떠올라요-
1w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sea #iphone5s #video
바빠서 제대로 못들여다 보고 있어요
1w
  •   shezin_ 토요일에 바다 보러 가려구요!! 1w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iphone5s #slowmotion #video #sea
바다 보고싶다-
차알싹 차알싹 파도소리 듣고싶다-
1w

» LOG IN to write comment.

Lo-fi Minet Kim
iamminet #iphone5s #cloud #sky #daily #face
오늘 아침의 특이했던 구름
2w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iphone5s #shadow #minet
커피를 끊어야 하는걸지도 모르겠다
3w
  •   iamminet @mustard___ 그려주세욧!! ㅎㅎ 안묶이는 머리 억지로 묶어놨더니2w
  •   iamminet @yul_kkk 부끄러워랏! 역시 얼굴이 안나오니 이쁜가 ㅋㅋ 2w
  •   hanassu 그림자도 귀여워요 ㅋㅋㅋ 2w
  •   jcm8506 전 커피마셔도 잘자요ㅋㅋ그림자 정말 귀여워요! 2w
  •   t.soulflower 롱타임노씨!!!^^ 2w
  •   ranzzang_ 사랑스러운 그림자를 가지셨군요!!! *ㅁ * 2w
  •   t.soulflower 밤사이 엄청난 댓글을 나기고 가신 미네님 ㅋㅋ 종말 너무너무너무넘 고마워요. 사진 좀 마니 올려주세요 1w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iphone5s #night #tree #star
아이폰으로 별이 찍히는 군요!
별 볼일 많은 밤들
3w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iphone5s #cafe #cake #coffee #face
새로운 아지트가 될 것 같은 카페 :)
3w
  •   doremi_ 아흑맛나겠다. 3w
  •   t.soulflower 아지트는 항상 옳아요. 3w
  •   mustard___ 우왕우왕 3w
  •   ssoo_ 어디얏 3w
  •   by_talktome 그러게 케이크 맘에 듦 ! 3w
  •   cobalt_blue 딸기살아잇어요•_•/ 3w
  •   hahahahahy 얼굴처럼 보여요 커피두잔은 눈이고 밑에 케익은 입같아요 히히 새로운 아지트 좋죠 3w

» LOG IN to write comment.

Lo-fi Minet Kim
iamminet #nex_5t #sunset #sea #pohang #Korea #상생의손
내내 아름답다를 연발했던 여행😎
4w
  •   integral_j 포항 진짜 아름답죠ㅜㅜ 4w
  •   mustard___ 전 포항에 안좋은 추억이..하지만 다시 꼭 놀러가보겟어요! 좋은추억 덮기 흐흐흐흐 4w
  •   iamminet @integral_j 처음 가봤는데, 잠깐 상생의손만 봤는데도 정말 감동했어요! 4w
  •   iamminet @mustard___ 경진님 대체 무슨일이! 가음엔 요 앞에서 점프해주셔욧!! ㅎㅎㅎ 4w
  •   jcm8506 포항 좋지요!!바다를 보면 기분도 상쾌해지고^^ 4w
  •   i_stalker 아주 스케줄이 대단하구나!!ㅋㅋ 4w
  •   t.soulflower :) 3w
  •   ji_hyuneed 오와 3w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nex_5t #moon #pohang #Korea #sea #night
늘 궁금하던 #상생의손, 일출은 아니지만
4w
  •   mustard___ 하이퐈입 4w
  •   iamminet @mustard___ 저 이 손만보다가 반대편에도 손 있는거 가서 첨 알았잖아요4w
  •   kongmida 바다랑 육지에 하나씩 사이좋게 마주보고 있지요 4w
  •   jcm8506 요렇게 보니 또 느낌있네요^^ 4w
  •   roarbroo 浦项 4w
  •   t.soulflower 헉ㅋㅋㅋ 뭔가 좀 무섭.. 3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Lo-fi Minet Kim
iamminet #nex_5t #gyeongju #Korea #light
어제 오늘 다다 너무 예뻐서 마구마구 올리려구요
4w
  •   hey_lina 그림같아요 4w
  •   t.soulflower 헐 ㅜㅜ 너무 이쁘다 4w
  •   _mini_park 별나라같아요 4w
  •   iamminet @mustard___ 경주 오랜만에 갔더니 저녁풍경이 요래 바꼈어요! :) 4w
  •   iamminet @kongmida 너무 예쁘게 장식해뒀더라구요! 칼바람이 불었지만 좋았어요! 4w
  •   iamminet @hey_lina 눈호강하고 왔어요! 찬바람과 함께해 더 좋은 느낌?! :) 4w
  •   iamminet @t.soulflower 한국오면 경주가요! 언제와요~~ 4w
  •   iamminet @_mini_park 첨성대 주변이 다 장식되있어서 정말 별나라 느낌이었어요! 4w

» LOG IN to write comment.

iamminet #nex_5t #gyeongju #Korea #today #minet #minet_signature_pose
감은사지3층석탑과 나 :)
4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