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bit 하....이제 집에가자. 힘들었음 이번 출장 #a380 #비상구좌석 #대한항공 #비즈업글은남의얘기 lax #대한항공 #koreanair #usa 2w
  •   zzacsso 혼자 겁나 잘다님 ㅠ 2w
  •   aboutcrew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w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Repost @liebesysy
・・・
겨울왕국인줄-
카메라로는 담을 수 없는 장관

너무너무 좋은곳에 오면 엄마 생각이 난당
엄마가 꼬부랑할머니 되기전에 꼭 같이 오고 싶은 멀고도 가까운 나라의 이곳
#biei #비에이 #북해도여행 #홋카이도 #흰수염폭포 #🚖택시투어 #Japan #hokaido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Repost @liebesysy
・・・
20151228 Otaru_ 진짜 너무 추움
#오타루 #북해도여행 #홋카이도 #おたる #연말여행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   maison_tomo 어머머머머머머머머 이게 되는건가요 ㅜㅜ 고양이도 가능한가요!!!!!! 어떻게 가르치셨어요???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asian dolce latte 3mon
  •   liebe.juna 필립이 대체 누구 3mon
  •   zzacsso 고수향이 있을것같은 라떼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여기 신기방기. 맛남. 오랜만에 기름칠
#철든놈 #범계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내 출근 자전거 love it #2016이스케이프1 #giant 7mon
  •   sbjune 잔차 뽑았닝 7mon
  •   sbjune 생각나니 제주도 ㅋㅋㅋㅋㅋ 7mon
  •   hatbit @sbjune 오메ㅋㅋㅋㅋ 어찌잊겠소. 잔차 한대 뽑았다 7mon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내 출근 자전거 love it #2016이스케이프1 #giant 7mon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올 연말은 #홍백가합전 으로 마무리 #arashi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여긴 USJ 해리포터 지팡이가게ㅋㅋㅋㅋㅋ 하나에 3만원 넘는데 불티나게팔림. 헤르미온느꺼가 젤 이쁜듯 1y
  •   the6002lover 오빵 장소 테그가 화장실로 되어있사옵니다.... 1y
  •   _jamie_p 화장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y
  •   hatbit @the6002lover @_jamie_p 화장실에서 와이파이가 잡혔으므니다 ㅋㅋㅋㅋㅋㅋ 1y
  •   the6002lover @hatbit 진짜 화장실이었다니.... ㅋㅋㅋㅋ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USJ 여기 진심 대박 +_+ 해리포터 만나러옴 #universalstudiojapan #usj #osaka #유니버셜스튜디오 #harrypotter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IKEA가구 다시는 안사ㅠ. 조립이 생각보다 빡세 #신혼집 #IKEA 1y
  •   soy0614 왜 어째서.. 저도 거기 갈거란 말이에요 ㅋㅋ 1y
  •   the6002lover 나도 갈건데..... 1y
  •   _jamie_p 조립 재밋졍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엄청 배고파서 기력없음ㅠ ㅋㅋㅋㅋ 1y
  •   _jamie_p 호놀ㄹ룰룰룰룰룰룰루루루루루루루루 1y
  •   the6002lover 하와이당..!! 난 체코에 갈까해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샌프란시스코 - 라스베가스 출발합니당 #honeymoon 1y
  •   soy0614 오호호 늦게 가넹?? 잘 댕기오세요 ㅋㅋㅋ 1y
  •   ksonglia_ 허니문!!! 부럽습니다 1y
  •   _jamie_p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아이폰은 대충 찍어도 막 이래 나와서 무섭 #iphone6+ #무보정 #nofilter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iPhone 6+ 64gb gold
자세한사진은 집에가서 #치맥 님과 올려요
1y
  •   _jamie_p 이열~ 1y
  •   the6002lover 나는 아이퐁6 64골드 예약했는뎅ㅋㅋ 2차여.... 1y

» LOG IN to write comment.

hatbit 생일느낌난다 >_< 1y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