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mal Enjoy your life
goblinsiren .
#squaready #green #basil #pesto #homemade
맛난다. 비싼 잣 넣지 않아도
아무 씨나 넣어도 엄청나게 맛있다.
파마산치즈가 답이었다.
6d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
#squaready #VSCOcam #cat #길냥 _룩이
나른함은 역시 고양이가 제격...
3w
  •   _seongsu 그 사무실 돌바닥에 그냥 대자로 누워서 낮잠자면 시원할 것 같음. 노랑빛 조명에 jazz가 흘러나오는. 3w
  •   akko3890 안주무시고 라익흐~힛 홀로 거실에 나와 맥주3캔으로 잡생각에 사로잡히다 림의 라익흐에 반응합니다~ㅋ 2w

» LOG IN to write comment.

Mayfair Enjoy your life
goblinsiren .
드디어.... 복잡하게 엉켜있던 생각이 풀렸다. 오랜만에 머릿속이 뻥 뚫린다.
4w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
ㅋㅋㅋㅋ 무슨말이 필요하겠니.
넌 비글인데. ㅋㅋㅋ #비글 #beagle #beagle_freedom_project #BFP #woori_dog
1mon
  •   ssobong 혹시 가슴줄 어디제품인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제가 완전 찾던 스타일이에요 1mon
  •   npbanana ㅋㅋㅋㅋㅋㅋㅋㅋ등을 부비적부비적 ㅋㅋ 🏻🏻🏻 1mon
  •   goblinsiren @ssobong 저게 .... 브랜드이름은 ENVY 라고되어있구요 고속터미널에 몰리스펫샵에서샀어요~ 히피스타일이라고 뭐 써있던거같아요 ㅋ 빈티지한 천으로 된거라 조아요 ㅎㅎ 1mon
  •   ssobong 넵 ㅎㅎ 너무 이뻐여! 답변 감사드려요 1mon
  •   goblinsiren @npbanana 요즘 얼룩이(길냥)와 우리(멍멍개)를 비교해 보며.... 그래도 어쨋든 고양이는 편하구나 하고있어여 ㅋㅋ 알아서 떵싸고 밥먹고 놀고... 둘이 친구해서 룩이가 우리를 데리고놀았주기만을🏻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deep_rest #beagle #beagle_freedom_project #woori_dog #NOTsleep
동영상입니다.
끝까지보세요. 심지어 눈을뜨고 껌뻑입니다.. ㅋㅋㅋㅋ 매력남 우리개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
으하하 으구 조아~
엄청 기분이 좋을때 나오는 자세라네요. 바디랭귀지- 고마워 우리야~
#우리개 #woori_dog #beagle #happy #비글 #beagle_freedom_project
2mon
  •   jeju_chaachaa 어허! 그렇군요! 우리머털은 이리 안자는디 2mon
  •   hicamera 퐐로우가 안 되있지?? 요즘 뭐하니? 2mon
  •   goblinsiren @jeju_chaachaa 얘가 좀 잠버릇이 다양하더라구요 ㅋㅋㅋ 잠꼬대도하고 꼬리도 흔들고 달리기도하고~ ㅋㅋ 2mon
  •   goblinsiren @hicamera 그르게요~ ㅋㅋ 저야 여전하죠. 최근에 요 멍멍이 아들로 데려왔어요~ 옵빠님도 뭐 피드보니 변화가 많네요~ 아부지가 되셨어요~ ㅎㅎ 많이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ㅎㅎ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Let's start beagle doing~!!! 😈
#woori_dog #beagle #beagle_freedom_project
비글다워지고 있는것일까...? ㅋㅋㅋ 😇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Enjoy your life
goblinsiren .
준비됐다
우리야 ( 아직은 금강이 )
잘-푹자고 좋은 꿈꾸고
곧 보자
고생했어
재미있게 행복하게 살자구!! 세팅완료!! #woori_dog
We would be happy life.
See you soon.
2mon
  •   juliajohanna1980 Ready for a life with dog? 2mon
  •   jeju_chaachaa 아가 오나봐요! 궁금! 2mon
  •   npbanana 보러갈깨 콜!! 2mon
  •   goblinsiren @juliajohanna1980 yeah- I'm ready!! But...... my clothes is all around beagle hair 2mon
  •   goblinsiren @jeju_chaachaa 네~ 비글프리덤프로젝트 라고 실험견 비글이들 안락사 안시키고.. ㅜㅜ 제2의 삶을 주자며.. 주인찾고 있는데 그중 한마리 데려왔어요~ 헥헥 얼릉 적응하기를~!! 2mon
  •   goblinsiren @npbanana 하하하하 언니 털.... 준비하고 오셔야해요 집에서 떼고온털 밖에서 딴털 붙여갈 수 있음! 😶 2mon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 #squaready #VSCOcam #마르쉐 #마르쉐혜화 #아르코미술관 #김수근선생님 #arco
휴먼스케일을 훌쩍 넘기는 건축물의 한쪽벽이 건축가의 선하고 치밀한 의도로 옹기종기 재잘재잘 너무예쁜 풍경에 듬직한 배경이 감동스럽다.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Video Enjoy your life
goblinsiren .
...... 섹시하다. 여성이란.. 참...
....... feel sexy..... How female is.... #nothingserious with @dain_art @lollipark
#오랜만의_이태원 #itawon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Aden Enjoy your life
goblinsiren .
레이어.. 에 요즘 관심이 간다.
#layer #레이어 #inspiration #영감 #sky #jeju_korea #jeju #jeju_color
엄--청 소똥냄새나던 예쁜마을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가까이 오려면 담백하게.
밥그릇 뒤엎지말고
#cat #kitten #VSCOcam #streetcat #Seoul_Korea #Seoul_SAI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Mayfair Enjoy your life
goblinsiren Thanks @lollipark for our 1day guide. So funny course~
We can take a great memory!! See you again in Germany. I really hope so!! Have a nice trip @juliajohanna1980 with Daniel~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goblinsiren 제주돌을 집어넣었습니다.
제주에서 팔고 싶어요. 입점 가능한 곳이 있으면 제보 주세요. 지금 연습중이지만 더더 예쁘고 다양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수익의 일부는 제주를 지키는 어떤곳에 의미있게 기부 할 예정입니다.
material : hemp cord , stone
#jeju #jeju_stone #netting #ornament #siren_market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Video Enjoy your life
goblinsiren 오늘의 안내자. 무뚝뚝한듯 적당한 간견을 조절하시며 묵묵히 뷰가 좋은 곳으로 안내해 주신다. #제주에서_만난_개 #dog
She was good guide. ㅋㅋ
3mon
  •   _seongsu 뭔가 제주엔 저런 보도블럭이 안보일 것 같은 느낌 ㅋㅋ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Perpetua Enjoy your life
goblinsiren 보였다 한라산이!! 푸릇푸릇해도 눈쌓였다. 한라산은!! 아.... 곱다. 1115도로
#한라산 #halamountain #jeju #jeju_korea #jeju_korea
3mon
  •   moon2_ 와 제주사진 계속 보고있는데 너무 좋아요! :-D 3mon
  •   goblinsiren @moon2_ 올수록 와야하는 이유가 생기는 제주인것 같습니다. 이건뭐 맑아도 흐려도 바람불어도 그 색깔이 다 다르고 예쁘니...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Video Enjoy your life
goblinsiren #진심으로_사과했다
이렇게 예쁜 눈을 가진 애들을.. 어쩔 수 없다 했는데
어쩔 수 있는거가 사실이니까.
#제주소 #제주 #jeju #jeju_color #jeju_korea #cow #누렁소
4mon
  •   gwangyoung 음머 3mon
  •   goblinsiren @monosoul75 넹~ 남쪽에 숙소두고 돌아댕기고있어용 화욜에 왔어용 ㅋㅋ 3mon
  •   goblinsiren @gwangyoung 그렇게 교감했다는~ ㅋㅋ 3mon
  •   _seongsu 짐꾼으로 따라갔어야 했는데 3mon
  •   goblinsiren @_seongsu 짐..... 은 어쩌면 니가 짐일지... ㅋㅋㅋㅋㅋ 아직 추워 더 따뜻해지면 와~ 3mon
  •   _seongsu 그러니까 내가 짐. ㅋㅋ인 꾼 ㅋㅋ 3mon
  •   goblinsiren @_seongsu ㅋㅋㅋㅋㅋㅋㅋ 그러치~ 근데 참 좋긴좋다 제주.. ㅎ 3mon
  •   _seongsu @goblinsiren 고2 수학여행 때 아주 일부만 가본뒤로 안가봐서ㅠ. 운전을 능숙하게 했다면 혼자 여행해도 좋을듯 3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Enjoy your life
goblinsiren #squaready #VSCOcam #jeju_color #jeju_korea #gongchunpo #공천포
이게 바로 제주색 제주 그라데이션.
놀랍도록 아름답다. 그래서 지켜야한다. 제주도를. 에효효...
4mon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Enjoy your life
goblinsiren 정말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소)집 ㅎㅎ #제주 #덕천리 #jeju #jeju_color #jeju_korea #duckchunri 4mon
  •   seonghwan_29 와..진짜 그림같은 집이네 4mon
  •   nu1t 오! 제주도로 이사 가시려구요? 4mon
  •   goblinsiren @nu1t 이사는 아니구요 회사에서 움.... 제주도 버젼 레지던스를 만들려구요. 알아보는중이라지요 ㅋㅋ 엉늬 이젠 제주도도 놀러오셔야하는 ㅋㅋㅋㅋ 4mon
  •   goblinsiren @sh_kim88 그래서 가던처를 세우고 찰칵 ㅋㅋㅋ 그 노래가 절로나오더라 ㅋㅋ 4mon

» LOG IN to write comment.

Sierra Enjoy your life
goblinsiren #제주 #가시리 #jeju #jeju_korea #gasiri 마이프레셔스 제발.... 이집을 얻게 해주소서.... 4mon
  •   kyuuu__ 오~~ 포스가 느껴지네요. 서울은 언제 오세요? 4mon
  •   goblinsiren @kyuuu__ 제주에 어제왔는걸요 ㅋㅋ 담주 주중에 올라갈듯요~ 샅샅이 뒤지다가 ㅎㅎ 4mon
  •   kai_insight 와...느낌잇어요 저도 이런곳에 공방하나 차렷음.. 4mon
  •   goblinsiren @kai_insight 요것이 이 집의 일부인데 집 전체는 아주... 더 멋지더라구요 혹시 이 집을 잡게되면 구경오세요 초대하겠슴미다 ㅋㅋ 4mon
  •   kai_insight @goblinsiren 와?!!!감탄듀번째!!ㅋㅋ초대까지~감솨합니다~키키 제주이민을 꿈꾸고 잇는데 저도 이런집 턱 생겻음!! 4mon
  •   npbanana 상상하기에 딱 좋은곳!!! 4mon
  •   goblinsiren @npbanana 그러게여... 서울도 나쁘진 않지만 제주는 또다른 곳!! 4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