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w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서울성곽길투어
#남산 은 생각보다 높다
올라가다가 다리가 터질뻔했당
#맥주 는 언제나 옳다
혼자 먹는 맥주도 맛있다
#맥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츄러스
2w

» LOG IN to write comment.

2w ehlys
Perpetua Eunhee Lee
ehlys #새빛둥둥섬 에서 본 #왜가리 ? #백로 ?
암튼 멋잇는 새
오랜만에 @roha_ara 아라두 보구
#한강 도 걸어서 즐거워따
헿 휴강들 덕분에.. 보강이 쌓여잇당...
2w
  •   starry_soo 밤에 산책하다 보면은 쟤네때문에 가끔 놀라ㅋㅋㅋㅋㅋㅋㅋ 2w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토요일 운용오빠 결혼식 ㅎ.ㅎ
캔디카메라 스티커 재미따요
#캔디카메라
3w

» LOG IN to write comment.

3w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우리도 해보자 #여대생놀이
결국 언제나와 같이 맥주머그며 끝났지만...ㄸㄹㄹ
실습오티 또햇으면 좋겟당 헤헤
#루경리단 #rue경리단 #데일리 #데일리그램 #디저트 #카페 #당근케잌마시쪙 #배불렁
3w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드라이플라워 로 데코되어있던
너무 이뿐 카페 #루경리단
뒤에 정원이 있어서 진짜 힐링되는 기분
제대로 #여대생놀이 햇당 홓호호
#데일리그램 #데일리 #일상 #힐링 #rue경리단
3w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오랜만에 #내장파괴버거
흐흐 보기만 해도 배부르당
마니 비싸지마는
너뮤 마시써땅 꺄오호호
#자코비버거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햄버거 #칼로리폭탄 #foodporn
3w

» LOG IN to write comment.

3w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오랜만에 운동하고 왔더니 기분이 져탕
뛰고 와서 효사정 육교에서 보니
저멀리 갔다왔던 새빛둥둥섬이 보여서
왠지 뿌듯했다..
오늘같이만 살면 인생 성공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대신수업은피에프하나ㅋ #한강 #운동 #달리기 #일상 #데일리그램 #커플이바글거리던_새빛둥둥섬😧
3w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오랜만에 집청소
깨끗하니 기분이 져탕
이게 얼마나 갈지는 모르지만....ㅎ.ㅎ....
#데일리 #청소 #일상 #발꾸락샷
#네_제_발_큽니다 #이제파스타해무거야징 #이마트배달짱짱
3w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진짜진짜 보고싶었던 린다매카트니 사진전
드디어 봣숨메♡
색채와 느낌 오래도록 생각날 것 같다-
#린다매카트니 #lindamccartney #사진전 #오랜만에문화생활 #데일리 #daily
3w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총무 임기 끝난 선물로
바카디 애플을 받아쪄여
너무 신난당
#bacardi #apple #바카디 #야호 #술스타그램 #셀스타그램
4w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My sister got married today
I got a full make up for the first time
풀메이크업 기념샷 ㅋㅋㅋㅋ
속눈썹의 위대함을 느껴따...!!!
온니 결혼 츄카행 꺄오꺄오
여행 잘 다뉴왕
#셀스타그램 #풀메이크업 #하객룩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My sister got married today
I got a full make up for the first time
풀메이크업 기념 화장실샷 ㅋㅋㅋㅋ
온니 결혼 츄카행 꺄오꺄오
여행 잘 다뉴왕 #셀스타그램 #풀메이크업 #하객룩
1mon
  •   c._.z 으니언니 짱예뿌다용 3d
  •   ehlys @c._.z ㅋㅋㅋㅋㅋ 거마웡 3d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낄낄 턱살 공격!!!
#실험할땐 #셀카놀이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ehlys
Normal Eunhee Lee

» LOG IN to write comment.

  •   hyeyong_k 오! 나두 벚꽃보면서 팝콘같다 이랫엇눈뎅 ㅎㅎㅎ 다들 먹을꺼를 떠올리는군ㅋㅋㅋㅋㅋ 1mon
  •   ehlys @hyeyong_k 헤엣 돼지인거 들켜땅!!!ㅋㅋㅋ 1mon
  •   hyeyong_k @ehlys 헤헷!! 너맘이 내맘~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요즘 유행하는 거라면서요?
이로케 하면 되나?ㅋㅋ
@90minni
#인스타인마이핸드 #instainmyhand
1mon
  •   minni_kk 오오 근데 normal말고 multifly로하는게 투명해져서 더이뽀! 1mon
  •   ehlys @90minni 구럼 구리게 짜른게 너무 티나서 ㅋㅋㅋㅋㅋㅋㅋ 1mon
  •   minni_k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른가 여튼잘해쪙 1mon
  •   ehlys @90minni 헤헤 칭찬바다따 1mon
  •   junindream ㅋㅋㅋ싱기방기 1mon
  •   ehlys @junindream 너도 찾아서 해봥ㅋㅋㅋ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남산타워에서 먹는 #피맥
경치보면서 머글라 햇는데
피자먹는 사람은 안쪽 식사하는 사람은 바깥쪽에 앉을수 있게 해놨다

치사해
그래도 맥쥬는 맛있었당 :3
#맥스타그램 #남산타워 #N서울타워 #맥주
1mon
  •   sujinkang_ 와 규인이랑 갔엉?>< 1mon
  •   ehlys @sujinkang_ 웅ㅋㅋㅋ 얼마전에 규니생일이어가지고ㅋㅋ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오랜만에 간 남산타워★
아이폰은 짱이다
#아이폰
#짱
#남산타워 #N서울타워 #데일리 #서울 #야경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ehlys 신기한 카모플라주 바닥!!
남산타워 올라가는 길에 가로등이 요러케 생겨서 바닥에 카모플라쥬 무늬가 생긴당!
이뻐서 한컷 찰칵찰칵!
둘다 남자손 같은데 둘다 여자손이라는게 함ㅋ정ㅋ
#남산타워 #N서울타워 #남산 #데일리 #카모플라주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1mon ehlys
Normal Eunhee Lee
ehlys 핳 진짜 너무 잘어울리는거같당
컨셉진짜 잘잡고 찍은듯!
각도고 뭐고 다예뿌당 ㅠ.ㅠ
행복하게 사세영!!!
#윤승아 #김무열 #화보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