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hyou 하루 종일 누워있고 싶다. 3d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camping, #휴양림
반갑다. 휴양림아~~~
4d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대박막걸리 #맥주
마눌님이 만들어준 안주와...
하루의 스트레스를 지우며...
2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울창한 숲속 길 3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시골칼국수 #대전
담백한 칼국수. 묵은지.
4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미니멀 모드로 캠핑하고픈 휴양림. 4w

» LOG IN to write comment.

  •   raindrop_kh 기분좋아보이네용 4w
  •   68hannah1019 ㅋㅋ묻어버리셨네요.... 날씨가 점점 휴가를 즐기게하네요~~ 4w
  •   chhyou @raindrop_kh 모래 묻어서 움직이지도 못하니 애교를... ㅎㅎㅎ 4w
  •   chhyou @68hannah1019 다행히 날씨가 좋았습니다. 휴가는 가셨나요? 4w
  •   68hannah1019 ㅠㅠ 고 3 엄마라 올해는 참는걸로~~ 그나마 애가 하나라 다행이지요~~ 4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행락객 모드로 휴양림 방문.
나무에서 떨어지는 빗물 맞으며 점심을...
4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타프 아래에서 쉼... 4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휴가인데 태풍이... 1mon
  •   68hannah1019 태풍인듸 해수욕장을? 피해없으셨죠? 1mon
  •   chhyou @68hannah1019 바닷물에 발도 못담그는 휴가를 보내는 중입니다 ㅡㅡ;;;; 1mon
  •   hi_mikyung @68hannah1019 ^.^ 저와 아이들은 바닷물에 발 담가봤지요 ㅎㅎㅎ 1mon
  •   68hannah1019 @hi_mikyung 아이고 발만요? 가족끼라 떠나 행복하면 휴가의 목표는 달성한거죠..... 부산도 비가 주룩주룩 바람이 점점 거세지네요.. 전사네도 비 조심 더위조심하세요 ~~~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camping #용화산
비오는 날 오후...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camping
빗소리와 음악을 들으며...
1mon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