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hyou 풍부한 그늘에서 쉼.
#중미산자연휴양림 #camping #primer3
5h
  •   oblradi 최고의 피서네요^^ 5h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hi_mikyung__ 꼬셔서 #중미산자연휴양림 305데크로 #camping 옴. 재민군은 나 홀로 집에 찍는중 ㅋㅋ 3d
  •   angella_love_u 재민이는 집에 온자 있다구여^^??? 3d
  •   chhyou @angella_love_u 따라오기 싫다고 하고 혼자 잘 있겠다며 다녀 오라네요. 이제 초6이라서 ㅡㅡ;;; 3d
  •   angella_love_u 우왓~!! 저도 어서..... 그런날이 3d
  •   tiger588400 사춘기가 시작 됐나보군요 3d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백주부식 카레. 캠핑 요리 연습중. 5d

» LOG IN to write comment.

  •   tiger588400 보기만해도 좋네요... 아니 듣는것도...감사 1w
  •   oblradi 보고 듣기만해도 설레이네요 1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비오는 날에는 부침개에 막걸리가 똭~~!!!!
(소리노을님이 만들어주신 부추전과 스뎅식기님이 주신 막걸리)
@tiger588400 님 부럽죠?ㅎㅎㅎ
#InstaSize #청태산자연휴양림 #camping
1w
  •   tiger588400 ㅋㅋ 드디어 비가 왔군요 부침개까지.. 하여튼 미경씨 짱 1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드뎌 우중캠핑~! 텐트와 타프 물청소중 ㅎㅎㅎ
빗소리 들으며 힐링중...with @hi_mikyung__
#청태산자연휴양림 #hilleberg #10UL
2w
  •   sugarhello 우아 진짜 션하고 운치있고 너무 부러워요 ㅠㅠ 2w
  •   sugarhello 미경언니에게 안부좀 좀해주세요 언니 너무 보고싶네요 2w
  •   angella_love_u 2w
  •   tiger588400 빗소리.... 아 ~ 운치있어요 부러워라 부러우면 지는건데... 여긴 비 쪼꼼 오다 말았어요 추울텐데 따뜻하게 지내다 오셔요 미경씨랑 밤에 뜨끈한 커피 분위기있게 드시고... 1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이른 아침 숲은 새소리로 가득하다.
#camping #청태산자연휴양림 #hilleberg #10UL
2w
  •   tiger588400 공기도 좋겠죠~ 비가....와야할텐데.. 2w
  •   chhyou @tiger588400 비가 오길 기다리는 중인데 아직 안 오네요. 2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텐트, 타프 피칭을 끝내고 불금 시작~!
photo by @hi_mikyung__
#청태산자연휴양림 #camping #primer3
2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3주째 같은 휴양림...우중 캠핑을 기대하며...
#청태산자연휴양림 #camping #primer3
2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캠핑을 쉬는 주말. 그곳이 가고싶다. 2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세부부가 모여서 낮술.
#camping #청태산자연휴양림
3w
  •   jiying_ 완전부럽.... ㅠㅠ 3w
  •   nonbili_hannah 낮술이라~~ 완전 좋은데요 부럼부럼^^ 3w

» LOG IN to write comment.

  •   camper_kenneth 휴양림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 2w

» LOG IN to write comment.

  •   raindrop_kh_70 진짜불토다운불토~~~즐건시간되셔용 3w
  •   nonbili_hannah 집게 잡은 손은 스텔라님? 마징가님? 천사가족의 캠핑은 항상 사랑이 넘쳐서~~~ 3w
  •   chhyou @nonbili_hannah 나이 지긋하신 blog이웃께서 저녁 술자리에 초대를 해주셨습니다. 천사들도 이뻐라 해주십니다. ^^ 3w
  •   nonbili_hannah 당연히 이뻐라하죠~~ 천사인데요.. 3w

» LOG IN to write comment.

chhyou 함박꽃(산목련)
#camping #청태산자연휴양림
3w

» LOG IN to writ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