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iiiissdom 긋모닝ㅡㅡ 7min

» LOG IN to write comment.

springfever5 예쁜 카페 #합정#밀푀유 7h
  •   zanaque 여기 괜찮지 7h
  •   springfever5 @zanaque 넴 예뻐유 서배잘지내요 ???? 7h
  •   zanaque 그냥저냥 지내지뭐ㅎㅎ 좋겠다 평일에 서울이라니 7h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veronica_december 당 충전 5d

» LOG IN to write comment.

v_vip3 발음하기 어려운 #밀푀유 .. 움 고급 후렌치파이 1w
  •   stardust_144 다음번엔 당쥬... 1w
  •   doma_bam 홍대 전철역 근처 #imi#미카야 도 강추입니다 1w
  •   v_vip3 @doma_bam 와 가볼게요 1w
  •   doma_bam imi에서는 크레메당쥬 미카야는 레어치즈케이크 꼭 드세요ㅎ 둘다 홍대 전철역라인에서 홍대반대반향 블럭에 있습니다. 1w
  •   v_vip3 @doma_bam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2차는 도마뱀 으로 갈게요 사장님 좋은 밤 되세요 1w
  •   doma_bam 1w
  •   luvlyniii 아악이거맛잇어ㅠㅠㅠㅜㅜ 1w

» LOG IN to write comment.

swh14 이렇게 훌륭한 아이스블랙티와 밀푀유라니!!!호젓한 분위기도 추천:-) #몽카페그레고리#합정#Mon_cafe_Gregory#ice_blacktea 1w
  •   sjw1203 합정다녀왔다그랬을때 간곳? 구석구석 좋은곳만 다니네ㅋㅋㅋ 1w

» LOG IN to write comment.

Normal The Woninomics 工程 저녁 있는 삶
enterwon888 달래와 저번에 방문했던 합정의 #몽까페그레고리
밀푀유를 많이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이곳의 밀페유는 진짜로 달콤하다.
이곳의 파티쉐가 프랑스 르 꼬르동 블뢰에서 공부하셨다고 들었는데 과연 그말이 맞는거 같다. 가격도 적당해서 딱이다

밀페유가 입에서 살살 녹는다!

#먹방#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데일리#디저트#instagood#food#cafe
2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yeriel.son 디저트 먹으러 와놓고 식사 하고간다 맛은있네
#MoncafeGregory #언니생일추카해
3w

» LOG IN to write comment.

akumachanel Third dessert place of the day- Mille feuille with a cup of tea. #밀푀유 #millefeuille #dessertporn #몽카페그레고리 3w

» LOG IN to write comment.

Ludwig EHWA / JGAH Geomungo
sujjjjji0531 아기자기하니 요기 맘에든다 디저트도 굿굿 언니가 이건 꼭 올려야된대소...오늘본의아니게도배
.
.
.
. #비온다 #몽까페그레고리 #디저트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합정 #일상 #소통 #데일리 #맞팔
3w
  •   hhhisu 역시내작품 3w
  •   yeongeun_90 너무 예쁘자냐... 저는 오늘 데일리룩 맘에 든다요 원피스에요? 딱 수지띠 옷 3w
  •   joohee0419 신세경닮았지만 신세경보다더더이쁜 동생 3w
  •   song_piano 오늘도 역시나 이뻐용 3w
  •   kyugyusm ㅋㅋㅋ아너보니까 오늘 예고꼬맹이들잡은거또생각나네 ㅋㅋㅋ 예술인 ㅋㅋㅋㅋ 3w
  •   yein_bach 한가인닮았다생각했는데 신세경도 닮았네♡ 이뽀요~~~ 3w
  •   kaykim.88 3w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

» LOG IN to write comment.